UPDATED. 2024-03-29 16:25 (금)

트라이엄프엑스, 아티스트 린케이 작가 신작 NFT로 선봬
상태바
트라이엄프엑스, 아티스트 린케이 작가 신작 NFT로 선봬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1.15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아티스트 린케이(LynnK)가 준비한 전시  ‘A Different Way of Seeing : Be Jeweled’의 신작들을 ENFTEE 플랫폼에 NFT로 선보인다.

‘A Different Way of Seeing : Be Jeweled’ 전시는 쥬얼리 오브제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에 대해 제시한다. 뉴욕에서 활동하며 베라왕의 주얼리 라인인을 런칭했던 그녀의 이력답게 이번 전시에서는 매력적인 쥬얼리의 황홀감을 만끽할 수 있다. 전시는 2021.11.13 - 11.27 방배동에 있는 갤러리엄에서 만날 수 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전시를 하루 앞둔 오늘, ENFTEE에서 그녀의 신작을 NFT로 먼저 오픈하며 한 작품당 10개의 에디션만 발행한다. 전시와는 달리 ENFTEE의 Gallery S 페이지에서는 완성된 작품 뿐만 아니라 전시 준비 과정도 NFT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쥬얼리 오브제를 하나하나 다루는 그녀의 섬세함과 컬러풀한 스케치도 엿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 

린케이(Lynnk) 작가는 다년간 순수예술 작가로 활동하며 2016 파리 루브르 박물관 카루젤 루브르 홀에서 열리는 프랑스 국립예술살롱전(Salon SNBA 2016)에 한국 대표로 초대 전시를 하기도 했다. 현재는 오브제아티스트 및 아트 주얼리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