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40 (목)

CNBC: SEC이 윙크레보스 (Winklevoss) 쌍둥이 형제 비트코인 ETF 신청을 거부하다
상태바
CNBC: SEC이 윙크레보스 (Winklevoss) 쌍둥이 형제 비트코인 ETF 신청을 거부하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27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코인 텔레그라프 ⓒ블록체인투데이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는 타일러와 캐머런 윙크레보스((Tyler & Cameron Winklevoss) 형제의 비트코인 상장지수 펀드 신청을 거부했다. CNBC는 7 월 26 일 수요일 이 뉴스를 발표했다.


SEC은 2017 년 2 월 비트코인 ETF에 대한 윙크레보스 쌍둥이 형제의 첫 번째 신청을 거부했다. 그 당시 언급 된 이유는 비트코인(BTC) 시장이 대체로 규제되지 않고 있다는 것이었다. 이 기관은 그 당시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 현물 시장이 규제되지 않을 때, 그 거래소가 감시를 공유하는 계약을 체결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자산과 관련된 중요하고 규제된 파생 시장이 있어야 한다.”


SEC이 6 월에 이루어진 그 쌍둥이 형제의 두 번째 신청을 거부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이 "조작에 특유의 방식으로 저항한다"는 윙크레보스의 주장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7 월 26 일 목요일에 CNBC는 보도했다.


많은 지원자로부터 비트코인 ETF 승인 요청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SEC는 여전히 현재 그것들 중 어떤 것도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

#비트코인 ETF,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 암호화폐, 파생 시장, CNBC, 승인

?

이정이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