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16:55 (목)
빗썸, '연중무휴' 통합고객센터 공개… "투자자 보호 앞장"
상태바
빗썸, '연중무휴' 통합고객센터 공개… "투자자 보호 앞장"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10.13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이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에 대형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제공) 2021.10.12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고객 편의를 높이고 투자자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열었다. 그간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온∙오프라인 고객센터와 콜센터를 하나로 통합해 대고객 업무 효율을 개선하는 것이 목표다.

12일 빗썸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에 대형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Δ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Δ온라인∙전화상담을 담당하는 대표 고객센터 Δ고객보호를 전담하는 고객보호팀으로 구성됐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가상자산 업계에서 연중무휴로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는 것은 빗썸이 처음이다. 센터에는 가상자산과 금융 산업 이해도가 높은 직원 100여명이 상주할 예정이다.

또 빗썸은 투자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자산 보호 기금'을 마련해 투자자 보호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해당 기금은 거래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침해 사고나 해킹으로 인한 자산 피해 등을 즉시 보전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투자자 법률상담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고객의 자산을 지키기 위해 보이스 피싱, 다단계 사기 등을 중심으로 무료법률 상담서비스를 도입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가상자산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각종 교육 콘텐츠와 세미나를 제공하고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유튜브도 운영할 계획이다.

빗썸 고객지원센터 관계자는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고객편의 시설들이 하나로 통합되며 투자자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눈과 귀가 마련됐다"며 "가상자산 거래소가 제도권 내에 편입되는 과정 속에서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빗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