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Hodooi., 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Hodooi., AscendEX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10.13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가 지난 7일 오후 1시 HOD/USDT에 따라 HoDooi 토큰(HOD) 상장을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UTC에 상장을 기념하여, AscendEX와 HOD 팀은 10월 12일 오전 1시부터 오전 1시 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년 10월 19일 UTC, 사용자에게 30,000달러 상당의 HOD 공동 보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HoDooi는 유저들이 디지털 콘텐츠 NFT를 효율적으로 생성, 구매, 판매 및 재판매할 수 있는 멀티체인 디지털 콘텐츠 NFT 플랫폼이다. 제작자는 디지털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NFT의 설정을 선택하면 NFT를 민트화하고 경매 목록을 만들 수 있다.

2021년에 설립된 HoDooi.com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활용한 분산형 무허가 환경에서 유저가 NFT를 생성,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HoDooi 플랫폼은 단일 블록 체인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의 목표는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이더리움 블록 체인과 다른 NFT 블록 체인을 통합하는 멀티 체인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 크로스 체인 호환은 NFT 분야에서 Hodooi에게 중요한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다.

그들의 네트워크는 플랫폼의 기본 암호 화폐인 HOD 토큰에 의해 지원된다. HOD는 결제, 플랫폼의 계층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 독점적인 NFT에 대한 액세스 및 프로토콜의 분산 거버넌스에 사용될 수 있다.

가까운 미래에, 호두이는 기업들과 제휴하여 그들 주변의 기존의 생태계,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예술 작품이나 부동산과 같은 가치 있는 물질적인 아이템을 나타내는 NFT를 만드는 길을 형성할 계획이다. 물리적 개체를 토큰화하면 사용자가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필요할 때 소유자가 더 많은 유동성을 얻을 수 있다.

HoDoooi는 플랫폼 개발에 대해 사용자 우선의 접근법을 취한다. 사용자는 제품 설계 관점에서 플랫폼이 어떻게 발전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수 있다.

Hodooi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개발 및 전자 상거래 전반에 걸쳐 경험을 가진 개인 팀에 의해 설립되었다. Hodooi는 제품 오퍼링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과 NFT의 대량 채택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