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델리오, 할로윈 기념 가상자산 예치 이벤트 ‘쏘~서위트한 예치생활’ 진행
상태바
델리오, 할로윈 기념 가상자산 예치 이벤트 ‘쏘~서위트한 예치생활’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0.08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가상자산 핀테크 전문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가 할로윈 이벤트 ‘쏘~서위트한 예치생활’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8월 첫 실시된 델리오의 예치생활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 후 추가 행사 문의가 잇따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델리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할로윈이 될 수 있도록 예치생활 시즌2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오는 27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예치 시 자동 응모된다. 예치 상품 및 금액과 무관하게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삼성 비스코프 냉장고, ▲삼성 비스코프 에어드레서, ▲삼성 비스코프 식기세척기, ▲애플 맥북, ▲아이폰13, ▲애플워치, ▲골드바 등 총 1천만원 상당 경품을 지급한다.

가을 이사철과 결혼시즌을 맞이해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전인 ‘삼성 비스코프(BESPOKE)’와 ‘애플(Apple)’의 주요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함으로써 3040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델리오 블로그를 통해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주요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델리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국내 1호 가상자산 금융기업으로서 고객들이 안정적인 자산운용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델리오는 지난달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획득하고 가상자산사업자(VSAP) 접수를 완료하며 국내 디파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