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25EX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25EX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14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 거래를 넘어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투데이 박지훈 기자] 2018년, 모회사인 H&B를 설립 후 암호화폐 거래소인 25EX 를 설립했다. 25EX 목표는 유망 알트코인을 빠르게 발굴, 상장함으로써 거래소와 알트코인이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것이다. 이를 위해 주요 알트코인 업체 및 블록체인 기술을 보유한 전문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올해 공격적으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25EX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단순 거래를 넘어 암호화폐를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Ecosystem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25EXmall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완성단계에 도달해 있다. 이는 거래만 하는 암호화폐에서 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폐를 만들어 주는 쇼핑몰이다.

이로 인해 암호화폐가 실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외에 전자카드 및 전자지불 시스템을 확보하여 결제에 대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그는 “현재 국내에 있는 25EX 암호화폐 거래소의 해외지사 설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와 같이 작년보다 보다 공격적인 정책이 준비되어 있다. 2020년부터는 25EX 암호화폐 거래소가 온라인뿐만 아닌 오프라인 거래소로 거듭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TOP3 안에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Ecosystem 및 전자카드 및 전자지불, 오프라인 거래소 설립 등 많은 정책으로 충분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모회사 H&B의 다른 사업인 휴양 리조트 건설 및 투자유치 사업도 준비 중에 있으며, 국내에 자회사 설립도 기획 중에 있다.” 라고 덧붙였다.

25EX의 Action plan
25EX의 Action plan은 크게 네 가지로 나눠진다. 수익성, 편리성, 투명성, 보안 및 안정성으로 나눠지며, 25EX에서 가장 중요 하게 생각하는 Action plan이 가장 뚜렷한 목표이다.

수익성 : 유망 알트코인을 다른 거래소보다 빠르게 발굴, 상장함으로써 해당 코인의 발전과 25EX 거래소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수익성을 올려주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러한 알트코인을 발굴하기 위해 전문 코인평가팀과 마케팅 팀이 이를 철저히 분석, 평가 하여 가장 유망한 알트코인을 선별하고 있다.

편리성 : 25EX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거래소 인터페이스를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인터페이스를 구축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보다 편리하도록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해 나아가고 있다.

투명성 : 25EX 거래소의 중요성 중 하나가 거래소를 투명하게 운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에 따라 법규를 준수하며 재무실사 및 감사 보고서 등의 자료를 공개함으로써 투자자 및 거래소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투명한 거래소임을 제시한다.

보안 및 안정성 : 다른 거래소에서 해킹 피해사례의 기사가 많이 보도되고 있다. 이에 25EX 거래소는 KT 보안관제센터와 컨설팅 협약을 맺고 보안시스템을 강화하였으며, 이 중 암호화 및 이중분리 저장과 24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많은 거래량에도 안정적으로 서버가 운영될 수 있도록 거래소 서버 안정화에도 많은 신경을 써서 거래소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 하게 사용하고 있다.

Ecosystem 프로젝트,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순환시스템
25EX 거래소를 설명할 때 Ecosystem 프로젝트를 빼놓고 말할 수 없다. Ecosystem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거래소가 아닌 25EX 유저들이 구입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순환시스템을 이야기하며, 이로인해 25EXmall이 만들어졌다. 관계자는 “Ecosystem 프로젝트의 목표는 보다 많은 곳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 게 해서 집 앞 슈퍼부터 대형마트까지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라고 전했다.

SnapEX, 파트너십으로 전략적으로 업무협약
한편 지난 1월 달에 SnapEX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전략제휴를 맺기도 했다. SnapEX는 세계적인 디지털 통화 계약 플랫폼이며 고객에게 암호화폐 마진 선물 거래 계약을 제공했다. 선물과 달리, 마진 선물 계약에는 만기 제한이 없다. 고객들은 계좌에 충분한 마진이 있거나 다시 거래가 성사될 때까지 이 계약을 유지 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마진거래는 투자확대를 위해 레버리지를 이용하는 일종의 금융시장투자 방식이다. 활용 툴은 고객이 시장에 창고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우리 25EX 거래소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좀더 많은 방향의 투자방식을 제공하는데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거래소
25EX 최종 목표에 대해 관계자는 “기존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뛰어넘어 암호화폐를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거래소가 목표”라고 강조한다. 이어 “이러한 목표를 위해 Ecosystem프로젝트를 만들고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기 위해 25EXmall을 선뵀다.

이로 인하여 25EX의 궁극적인 목표 중 일부분인 암호화폐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Ecosystem을 완성 시켰다. 물론 이러한 거래소가 되기 위해서는 앞으로의 암호화폐의 성장도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

?

그는 “이미 프랑스나 일본의 경우에는 규제 하에 ICO를 정식적으로 할 수 있는 법안을 승인하였다. 또한 세금 문제도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들었다. 결국 정부기관은 정식 으로 암호화폐가 자산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는 뜻이고, 곧 사용처가 증가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본격적으로 암호화폐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 전망이 좋다고 해석할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이에 우리나라도 이러한 규제들이 만들어져 가면서 암호화폐의 전망이 좋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보안과 속도가 중요하다. 관계자는 “25EX는 거래 및 거래소 지갑에 대한 보안과 속도를 계속해서 개선해 나아가고 있고, 또한 국제보안인증인 ISMS보안인증 획득을 위해 이미 인증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라면서 “암호화폐를 단순 거래만 하는 것이 아닌 25EXmall처럼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앞으로 25EX가 만들어가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