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美 영화관 체인 AMC, '암호화폐 티켓 결제' 계획에 이더리움·라이트코인 등 추가
상태바
美 영화관 체인 AMC, '암호화폐 티켓 결제' 계획에 이더리움·라이트코인 등 추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9.17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C의 최고 경영자인 아담 아론(Adam Aron) 트위터.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AMC가 이더리움 및 라이트코인을 포함하여 영화 티켓에 대한 암호화폐 지급을 허용하는 계획을 발표했다고 16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MC 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말까지 영화 티켓에 대한 비트코인 결제를 수락할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수락 정책에 다른 인기 있는 디지털 통화도 수락할 예정이다.

이날 AMC의 최고 경영자인 아담 아론(Adam Aron)은 AMC가 다른 세 개의 암호 화폐인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캐시(BCH)를 받아들일 계획을 발표했다. 앞서 AMC는 올해 안에 온라인 영화 티켓에 대한 비트코인 결제를 수락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아론은 "영화 팬들이 미국 전역의 AMC에서 티켓과 할인을 받기 위한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 사용을 간절히 원한다"며 "회사가 암호화폐 결제를 수락하는 데 필요한 필수 양식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8월 발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아론의 트윗은 확장된 암호화폐 수용에 대한 계획을 공개하면서 인기 있는 밈 코인인 도지코인을 포함하지 않아 도지코인 지지자들로부터 상당한 비판을 받기도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