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미르니, 추첨 통해 엑시인피니티·샌드박스 NFT 증정 래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르니, 추첨 통해 엑시인피니티·샌드박스 NFT 증정 래플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8.27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이더리움(ETH) 기반 대체 불가능 토큰(NFT) 거래소 ‘미르니’가 오는 31일부터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추비 등 해외 유명 NFT를 무료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래플(Raffle)은 추첨이나 응모로 한정판 제품의 구매 자격을 얻거나, 제품을 받는 이벤트다. 블록체인 및 NFT 분야에서 래플 방식과 이벤트를 접목한 것은 미르니가 처음으로 알려진다.

이벤트 응모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추첨을 통해 NFT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의 모든 과정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이벤트는 미르니 회원 가입 뒤 ‘메타마스크’ 등 이더리움 지갑을 연동하면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날 오후 5시 발표된다.

수령한 NFT는 오픈씨, 라리블 등 해외 NFT 거래소에 즉시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로 판매할 수 있다. 추후 미르니 거래소에서도 판매할 수 있다. 미르니 무료 NFT 래플 이벤트로 주어지는 해외 유명 NFT들은 거래 활동이 활발해 현금화가 쉬운 NFT들이다.

현재 공개된 NFT 래플 이벤트 품목은 아래와 같다.

△8월 31일(화): 샌드박스
- 샌드박스는 아바타를 만들어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게임을 즐기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미르니는 이벤트를 통해 샌드박스 아이템 NFT들을 무료 증정한다.

△9월 2일(목): 추비
- 추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생성된 총 1만개의 귀여운 움짤(GIF) 캐릭터다. 미르니는 이벤트를 통해 추비 캐릭터 NFT들을 무료 증정한다.

△9월 7일(화): 엑시인피니티
- 엑시인피니티는 아이템 매매와 캐릭터 대전을 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으로, 엑시인피니티 NFT는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된 NFT다. 미르니는 이벤트를 통해 엑시인피니티 캐릭터 NFT들을 무료 증정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