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PSV 에이트호번, 후원금 전액 비트코인으로 받는다
상태바
PSV 에이트호번, 후원금 전액 비트코인으로 받는다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8.23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암호화폐 거래소 애니코인 다이렉트와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지난 21일(현지 시각) 크립토포테이토 보도에 따르면 PSV 에인트호번으로 더 잘 알려진 유럽 축구팀 필립 스포르트 퍼레이니힝(philips sport vereniging)이 현지의 한 암호화폐 거래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조건의 일부는 클럽이 전체 후원을 비트코인으로 받을 것을 명시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유럽 클럽은 이번 주 초 애니코인 다이렉트(Anycoin Direct)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PSV가 유럽 연합에서 첫 번째 주요 축구팀 중 하나로 전체 후원금을 비트코인 암호화폐로 지불하게 될 것임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거래소는 다음 두 시즌 동안 공식 파트너가 된다. 양측은 유럽에서 암호화폐와 거래 플랫폼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트너십 및 비즈니스 개발 계정 관리자인 샌더 제이콥스(Sander Jacobs)는 크립토포테이토에 "PSV가 자금을 비트코인에 보관할 것이지만 자산 가치가 많이 하락할 경우 판매할 손절매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제이콥스는 "이 팀의 디지털 자산 산업의 유망한 발전을 믿고 있으며, 네덜란드의 여러 클럽도 거래소와 유사한 파트너십을 찾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거래소와 네덜란드 축구팀 간의 이 후원 거래가 처음이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올해 초 또 다른 지역 클럽인 AZ 알크마르는 비트코인 미스터(Bitcoin Meester)와 제휴하여 비트코인으로 후원 거래의 일부를 받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