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아이트러스트(iTrust), 어센덱스(AscendE) 거래소 17일 상장
상태바
아이트러스트(iTrust), 어센덱스(AscendE) 거래소 17일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8.16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가상화폐 플랫폼인 어센덱스(AscendEX)가 오는 17일 오후 1시(UTC) USDT/ITG iTrust 토큰(ITG)을 상장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 상장을 기념하여, AscendEX와 iTrust Finance 팀은 참가자들에게 5만 달러를 공유할 수 있는 세 번의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iTrust Finance는 DeFi 보험 프로젝트를 위한 자본 할당 솔루션이다. 블루오션 시장에 진입한 iTrust는 다양한 DeFi 보험 프로젝트의 보험 프로토콜 역량을 개선하고 DAO 이용자와 다양한 보험 프로토콜 이용자들이 보다 나은 조건에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이 플랫폼은 위험을 무릅쓴 그들의 욕구에 따라 다양한 소득 전략을 제공한다.

iTrust Finance는 DeFi 보험 부문의 기존 문제점을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분산형 자율 조직(DAO)으로 운영되고 있다. DeFi 보험 프로토콜은 효율성, 수익률, 단순성 3가지 요소에 초점을 맞추어 효율성을 높이고 성장을 촉진한다. 

iTrust Finance는 DAO의 모든 당사자와 기본 보험 프로토콜을 위한 윈-윈 솔루션을 제공한다. DeFi 보험 업계의 Managed Yield Aggregator인 이 회사는 자본 할당기로 운영되며, 기본 보험 프로토콜과 협력하여 필수적인 "보험 용량"을 구축한다. iTrust Finance는 더 넓은 DeFi 커뮤니티의 모든 DAO 참가자에 대한 보상을 극대화하고 커버 용량을 늘림으로써 이해관계자와 보험 프로토콜 간에 상호 유익한 관계를 형성한다.

iTrust가 경쟁사와 차별화된 점은 개별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대신 다른 프로토콜의 커버리지를 늘려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프리미엄을 구매하며, 네트워크 보상을 얻는 스테이킹을 늘리고 있다는 점이다iTrust의 핵심은 전체 생태계의 이익을 위해 보다 효율적이고 유동적인 보험 커버리지를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반적으로, iTrust는 개인 및 보험 서비스 공급자의 기본 토큰인 ITG를 활용하여 DeFi 보험 시장에서의 효율성과 사용성을 개선하고자 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