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코인베이스 사용자, 애플페이로 암호화폐 구매 가능해진다
상태바
코인베이스 사용자, 애플페이로 암호화폐 구매 가능해진다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8.06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플랫폼에 사용자 친화적인 결제 옵션을 추가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5일(현지 시각) 코인베이스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이용자들은 앞으로 애플페이를 사용해 자사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글페이 통합도 이루어 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회사는 애플페이 및 구글페이에 연결된 직불 카드로 암호화폐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새롭고 원활한 방법을 도입한다. 또한 거래당 최대 10만 달러까지 연중무휴로 현금 인출이 가능하다.

회사는 "애플 지갑에 이미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 직불 카드가 연결된 경우 애플페이가 지원되는 iOS 기기 또는 Safari 웹 브라우저에서 코인베이스로 암호화폐를 구매할 때 애플페이가 자동으로 결제 수단으로 나타난다"고 덧붙였다.

코인베이스는 올해 늦가을에 구글페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코인베이스는 "실시간 결제(RTP)를 통한 즉시 현금 인출을 통해 연결된 은행 계좌가 있는 미국 고객이 거래당 최대 10만 달러를 즉시 안전하게 현금화할 수 있다"라고 발표했다.

한편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제미니(Gemini)는 4월에 유사한 조처를 하여 플랫폼에 구글페이와 애플페이 현금 이체 옵션을 통합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