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다윈KS, 엠지엠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다윈KS, 엠지엠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27 0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병호 MGM 미디어 대표(왼쪽)과 이종명 다윈KS 대표(오른쪽).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FIAT+CRYPTO) 자산 외화 환전, 해외송금, 전자화폐충전, 지불결제 플랫폼  ‘DTM(Digital ATM) & QR Pay'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다윈KS(대표 이종명)는 프리미엄 K-Super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발행사 ㈜엠지엠미디어(대표 전병호)와 지난 20일 다윈KS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블록체인 기반 비대면 디지털 금융서비스 시스템의 특허 기술을 보유한 다윈KS와 스타들의 최신 이슈와 K뷰티 및 라이프스타일까지 영화, 드라마, 가요 등 생생한 현장 취재를 통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트렌드에 맞는 이슈를 선정해 2030의 니즈를 공략한 매거진 ‘스타포커스’ 발행사 엠지엠미디어가 ‘K-POP 컬처 기반 메타버스 운영 및 스타, 컨텐츠 대상 NFT 발행 및 유통’을 목표로 전격 이루어졌다.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이기도 한 스타포커스는 최정상급 스타의 인터뷰,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영화 뉴스‧콘텐츠 제작을 통해 한국영화의 저변 확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차별화된 기획과 편집으로 2030세대와 전 세계의 한류 팬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급 K-Super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이 되었다. K-POP, Movie, Culture, Fashion, Beauty, Food 콘텐츠를 중심으로 매월 발간하고 있고 최근에는 일본에 수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적극 러브콜을 받고 있다.

블록체인을 통한 암호자산의 외화 환전, 해외송금, 전자화폐 충전, 가맹점 지불결제 서비스를 통합한 시스템 'DTM(Digital ATM) & QR Pay' 솔루션을 보유한 다윈KS 이종명 대표는 “메타버스 DIGITAL(CRYPTO) BANK 운영을 기획하고 있던 중 스타포커스 전병호 대표의 K-컬처 가치 기반 NFT 발행과 유통을 제안을 듣고, 그 실현 가능성과 잠재력에 가슴이 벅찼습니다. 톱스타 대상 안정적인 NFT를 기반으로 어제도 오늘도 도약을 꿈꾸며 언더그라운드에서 묵묵히 그러나 처절하게 노력하는 젊은 예술인들에게 메타버스 공간에서만큼은 차별없이 꿈과 희망을 주고 현실적으로 경제적인 부의 창출도 만들어 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통해 신개념의 디지털에셋 금융상품을 만들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병호 대표는 “그동안 축적해 온 한류 탑스타 중심의 많은 실질 자료를 디지털화 해서 메타버스 공간에서 디지털매거진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하고 싶었는데, 관련 기술이 없어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종명대표님을 만났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뱅크를 기획하고 관련 기술을 개발, 비대면 디지털ATM, POS를 탄생시켰고 내국인뿐만 아니라 국내 방문, 체류 중인 외국인들도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 기술을 본 순간 나의 꿈을 이루어 줄 수 있다고 판단하고 적극적으로 사업제휴를 제안했습니다. 이제 다윈의 블록체인 기술과 함께 메타버스, NFT 라는 새로운 세계로 진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기뻐했다. 

메타버스와 NFT, 아직까지 일반인에게는 낯선 단어이지만 최근 블록체인의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디지털뱅크와 디지털매거진을 꿈꾸는 두 회사가 힘을 모아 한국은 물론 세계시장에 우뚝 설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기대해 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