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5 22:27 (토)
라디엑스(Radix), 어센덱스(AscendE) 거래소 상장
상태바
라디엑스(Radix), 어센덱스(AscendE) 거래소 상장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6.30 2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종합상품군을 갖춘 글로벌 암호화폐 금융 플랫폼 어센덱스(AscendEX, 구 비트맥스)가 29일 오후 1시(UTC)에 USDT/XRD와 USDT/EXRD 두곳에 Radix토큰(EXRD, XRD) 상장을 발표했다.

Radix는 현재와 전 세계 일반 금융 서비스의 미래를 위해 DeFi의 기술 요구를 직접 해결하는 later- 1 프로토콜을 구축해 DeFi 확장을 제한하는 기술 장벽을 제거할 계획이다. 이 플랫폼은 전체 스택 접근 방식, 리엔지니어링 컨센서스, 분산 가상 머신, 실행 가능한 온레더 코드, DeFi 구성 요소 구축, DeFi 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개발자 인센티브를 활용한다.

Radix는 DeFi 에코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최초의 layer- 1 프로토콜이다. Radix는 Turing complete 대신 FSM 런타임 환경을 사용해 아웃풋 상태를 제한해, DeFi 해킹, 버그 및 악용 사례를 줄여 개발자 경험을 크게 향상하는 것을 목표한다.  개발자가 손쉽게 DeFi "money legos(머니레고)"를 연결하여 dApp을 만들 수 있는 온레더 구성요소 카탈로그를 제공한다. Radix는 구성 요소가 사용량에 따라 개발자에 대한 로열티를 생성하는 on-ledger 인센티브 제도를 제공한다.

Radix는 규모에 제한되지 않고 교점을 추가하여 선형적이고 무한으로 확장이 가능합니다.  Radix는 가능한 한 마찰 없이 DeFi 프로젝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Radix는 필요한 경우 전 세계 원장 전체에 원자적으로 결제하는 원자성 합성성 거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플래시론 과 같은 주요 DeFi 기능이 없으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는 모든 DeFi 에코시스템에 필수적인 기능이다.

Radix가 2021년 7월에 출시 예정인 중요한 단계에는 프로젝트의 핵심 기반을 보여주는 중요도 순으로 출시 된다. 또한 Radix는 2021년 12월에 Radix 엔진 V2를 출시하여 개발자들이 Radix 에코시스템에서 안전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