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세계 최초 '라이트 계약' 거래 플랫폼 MoonXBT, 한국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세계 최초 '라이트 계약' 거래 플랫폼 MoonXBT, 한국시장 본격 진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6.30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정식으로 출시한 MoonXBT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암호화폐 라이트 계약 플랫폼으로 투자자들에게 가볍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계약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MoonXBT는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한국, 일본, 베트남 등 전 세계 여러 곳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계약 R&D 팀과 은행 수준의 보안 거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쉬운 거래 프로세스, 심플한 인터페이스는 MoonXBT 라이트 계약 거래 플랫폼의 강점 중 하나이다. MoonXBT에 등록한 다음에 바로 거래를 할 수 있다. 거래하는 과정에서, 계좌 보증금, 레버리지 크기, 공매수/공매도 세 가지 중요한 오퍼레이션만 하면 주문을 마칠 수 있다.

계약 시장이 악의적인 조작될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MoonXBT 실시간 현물 시장의 최고 가격을 예측하고, 전세계 여러 개의 선두하는 거래소 현물 가격을 가중 평균치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다. 

동시에, MoonXBT를 사용하면 최고150x 레버리지를 보유할 수 있고 1USDT로 포지션을 오픈 가능하다. 포지션 오픈 수수료는0.05%가 되고MoonXBT 보인터로 공제하면 수수료가 0.045%로 낮아진다.

MoonXBT는 친구 소개 한 사람(KOL)한테 최고 50% 플러스의 영구한 커미션 반환한다. 


◇사용자 오리지널 콘텐츠 포럼'을 개설하는 첫 암호하폐 거래소 

플랫폼은 7월 내 ‘커뮤니티'와 copy trading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커뮤니티는 Monopoly , 포럼, 랭킹 세 부분을 보함 되었다. 거래자가 직접 Monopoly 게임을 시작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게임을 만들고 다른 사람을 조직해서 대회를 나갈 수 있다. 추첨에 성공하면 추첨으로 경품 풀 일정한 공제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용을 지불해서 모든 대회에 등록할 수 있고 규정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상위 우승자에 대한 인센티브는 미리 설정된 거래 지표에 따라 정해진다. 

포럼은 자유롭게 얘기하고, 토론하며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곳이다. 사용자는 댓글, 평가, 이웃 추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오리지널 콘텐츠 포럼'을 개설하는 첫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MoonXBT의 커뮤니티 기능을 런칭하기전에 코인권에서 많은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MoonXBT는 코인권에 유명한 KOL들을 초대해서 거래자와 함께 업계의 견문, 교역 전략 및 투자 심리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포럼'에서 MoonXBT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거래자가 '포럼'에서 실행하는 이벤트를 참석하고 무료 USDT를 받을 수 있다. 경력자나 초보 거래자는 모두 MoonXBT의 커뮤니티에서 많은 것을 수확할 수 있다.

'랭킹'은 '커뮤니티'의 또 다른 기능이며 플랫폼 사용자의 수익 순위를 실시간으로 표시하는 베스트 리스트이다. 실거래를 한 후에 거래자는 랭킹에서 자신의 수익 순위를 알 수 있고 연속적으로 베스트 리스트에 들어올 수 있는 거래자들에게 MoonXBT는 디지털 인증서 발급, 계좌 인증, 개인 인터뷰, 콘텐츠 공유, 홍보 선전등 복지를 제공할 것이고 MoonXBT 파트너가 돼서 컨미션은 50%까지 받을 수 있다.


◇한 클릭으로 copy trading가능, 초보자한테 최선의 선택

MoonXBT는 7월말 copy trading 기능을 런칭할 예정이다. App에서 직접 사용 가능하고 게다가 이 플랫폼 자체 개발된 'MoonTech'를 통해 동시에 여러 거래 진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이용해 제3자 플랫폼이 여러 거래소의 API와 연결해서 발생하는 데이터 지연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 할 수 있다. 기능적인 연속성을 실현하고 쉽게 클릭하면 밀리초 이내에 'copy trading'와 '거래'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MoonXBT가 시행하는 인센티브 메커니즘에 따르면 트레이더는 사용자의 수익에서 일정한 비율을 얻을 수 있다. 플랫폼의 수수료를 제와하고 트레이더는 상당한혜택을 누릴 수 있다. MoonXBT는 'copy trading'기능으로 업계 유명한 KOL, 우수한 트레이더의 수익을 거래자도 누릴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초보 거래자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한 마디로 MoonXBT는 '라이트 계약'의 개념을 제시하고 라이트 계약 플랫품중에 제일 빨리 성장하고 있다. 저렴한 수수료, 좋은 유동성, 최고150X의 레버리지는 MoonXBT플랫폼의 강점들이다. 동시에, 보안 문제는 늘 가상화폐 시장에서 제일 관심을 받는 문제였다. 이 플랫폼은 잠재적인 보안문제를 알아내기 위해7*24시간 모니터링하고 있다. 추천하는 방어언견에 따라 기존에 알려진 보안위험을 낮추고 사용자들의 거래 안전을 확보한다. MoonXBT는 틀림없이 지금 많은 거래시장에서 다크호스이자 둘도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