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닷컴, 지갑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으로 자금 이체 지원
상태바
블록체인닷컴, 지갑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으로 자금 이체 지원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25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스터퍼블도메인과 지원 통합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주요 암호화폐 지갑 공급업체인 블록체인닷컴이 언스터퍼블도메인(Unstopping Domains)과 통합하면서 고객들은 암호화폐 자금 전송을 간단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24일(현지 시각) 언스터퍼블도메인은 블로체인닷컴에 이미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통합하여 3,200만 명의 검증된 사용자가 전체 암호화 지갑 주소 대신 사용자 이름으로 자금을 보낼 수 있게 했다고 발표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자금을 보낼 때 사람의 실수 위험을 제거하고 블록체인닷컴 사용자들과 코인베이스 지갑, 마이이더월렛 등을 포함한 언스터퍼블도메인에서 지원하는 50개 이상의 다른 지갑 및 거래소 간의 거래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용자는 이 통합을 통해 25~42자리 영어와 숫자로 구성된 지갑 주소 대신, 읽을 수 있는 사용자 이름의 도메인을 사용하여 비트코인(BTC) 및 이더리움(ETH)과 같은 암호화폐를 전송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오자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다.

언스터퍼블도메인 설립자이자 CEO인 매튜 굴드(Matthew Gould)는 코인텔레그래프에 “블록체인닷컴과의 통합으로, 주소가 지갑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잘못된 주소'라는 메시지가 뜨게 된다”며 "읽고 기억하기 쉬운 도메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도메인 지갑 주소 설정에는 특정 문자 길이가 없기 때문에 이름과 성, 닉네임, 회사 이름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