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28 (화)

AAA게임과 암호화폐의 만남… '프로젝트 퀀텀' 출시 예정
상태바
AAA게임과 암호화폐의 만남… '프로젝트 퀀텀' 출시 예정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6.24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새로운 프로젝트가 대규모 예산의 게임 세계에 진출하고 있으며,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한 매력적인 타이틀을 출시할 계획이다.

23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현재 프로젝트에서는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하는 타이틀을 개발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트리플 A 게임은 예산이 가장 큰 비디오 게임을 의미한다.

이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수익 창출 기회 외에도 암호화폐가 토너먼트에서 제공되므로 게이머들은 다른 사람과 토큰을 교환하고, 게임 내 아이템 또한 다른 사람과 교환할 수 있다.

프로젝트 퀀텀이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AAA를 21세기에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발자들은 게이머들에게 몇 가지 이점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퀀텀의 설립자 프레이저 고든(Fraser Gordon)은 "게임이 오랫동안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해 왔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의 가장 큰 불만은 모든 게임이 자체적인 화폐가 있다는 것이다. 그의 비전은 많은 타이틀이 모두 동일한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는 것이다. 즉, 암호화폐의 가치가 생태계에서 다른 생태계로 원활하기 이전되는 것을 의미한다.

퀀텀 워크의 새로운 게임 접근 방식은 토큰노믹스를 넘어서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정성과 고객 만족이 최우선 과제 중 두 가지라고 했다.

프로젝트 퀀텀은 스튜디오의 고유한 IP과 Unreal 5를 결합한다. 플레이어는 열린 세계를 탐험하고 치열한 전투에서 자신의 페이스를 통해 기술을 적용하고,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1인칭 약탈 슈팅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치 있는 유물을 찾기 위해 지도를 탐색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은 '알려지지 않은 과거의 비밀을 풀기'라는 목표의 일부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목표를 향상할 것이라는 믿음이 있는 경우 서로 협력할 수 있다. 또는 모든 전리품을 혼자서 차지하기 위해 싸울 수도 있다.

출시 이후 퀀텀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타이틀의 사전 제작이 시작될 것이고, 퀀텀 워크의 네이티브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며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을 핵심 직원들이 채용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민첩한 개발 구조'를 채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즉, 목표와 향후 로드맵이 유기적으로 발전할 것임을 의미한다. 퀀텀의 커뮤니티는 소셜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이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프레이저 고든(Fraser Gordon)은 "우리는 AAA 게임과 암호화폐라는 두 거대한 시장의 합병을 주도하고 있다. 암호화폐의 막강한 힘은 게임의 확고한 시장 지배력을 충족시켜 양자적 가능성으로 이어진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