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어센덱스, 플루토스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어센덱스, 플루토스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1.06.11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어센덱스(AscendEX)는 USDT/PLU와 함께 플루토스(PLUTUS, PLU) 토큰을 상장했다. 거래소는 이번 상장을 기념해 5000달러 상당의 에어드롭 토큰 보상을 받는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등록을 완료하고 6월 11일 오전 12시 UTC와 6월 18일 오전 12시 UTC 사이에 가장 많은 PLU 거래량(매입 및 매도)을 보유한 상위 10개 거래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플루토스(PLU)는 디지털 자산과 새로운 방식의 은행을 연결하는 브릿지를 만드는 개인 금융 애플리케이션이다. 플루토스(PLU)는 블록체인 공간의 핵심 정신을 받들면서 디지털 자산을 기존 결제 방식과 연결하는 기술을 개발해 왔다 플루토스는 현재 계정, 비수락지갑, p2p(peer to peer)거래, 비자 직불 카드를 모두 하나의 사용자가 친숙한 앱에 결합한다. 이러한 기능이 결합되어 다양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플루토스(PLU)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카드 제공자의 기본 지갑을 신뢰하는 대신 모든 지갑을 연결하고 프라이빗 키를 유지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가 항상 디지털 자산을 완벽하게 제어하고 소유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플루토스(PLU)는 사용자가 중앙 집중식 거래 대신 스토어에서 소비하기 전에  P2P거래를 사용해 가상화페에서 법정화페로 쉽게 변환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자산을 제3자에게 맡길 필요가 없다.

최근 저명한 암호화폐 펀드인 알파비트로(Alphabit)부터 500만 달러를 투자한 후, 플루토스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빠른 속도로 큰 시장 점유율을 요구할 준비가 되어 있다.플루토스(PLU)는 이제 새로운 지리적 지역과 교류하고 토큰 생태계를 강화해야 할 위치에 있다. 플루토스(PLU)는 또한 낮은 유통량과 PLU 보상 프로그램의 분산적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토큰의 공정한 유통을 보장을 위한 잠금 조치를 시행했다.

플루토스는 앞으로 몇달동안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을 모두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메타 마스크-에스큐(Meta-Mask-Esque ) 브라우저 확장 기능인 플루투스 월렛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플루투스 DEX에서 BTC를 지원을 풀어주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다. 이 신제품은 플루투스 커뮤니티, 토큰 보유자, 그리고 전체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이익이 될 것으로 보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