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5 (금)

미라클코인(MQL) NFT 쇼케이스 참석한 랜디 주커버그 "최고다"
상태바
미라클코인(MQL) NFT 쇼케이스 참석한 랜디 주커버그 "최고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6.11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미라클코인(MQL) 발행사인 미라클 프로젝트가 지난 9일 개최한 NFT VIP 쇼케이스에 페이스북 마케팅 임원 출신의 랜디 주커버그가 참석했다고 10일 발혔다.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친 누나이기도 한 랜디 주커버그는 비즈니스 투자 목적 등으로 최근 방한했다. 최고의 IT 기업 임원 출신 답게 신기술 및 유망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그녀는 특히, 최근 글로벌 이슈가 되고 있는 블록체인 산업에 큰 관심이 있었고 그 중에서도 NFT(Non-Fundible Token) 분야에 대한 관심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랜디 주커버그측 관계자는 “이즈미디어의 사외이사인 랜디가 미라클과 이즈미디어의 ‘NFT 컨텐츠 파트너십 체결식’을 계기로 이번 쇼케이스에 참석하였으며 특히, 개인적으로 K-POP의 팬이어서 미라클의 동서양 퓨전 엔터테인먼트 컨텐츠가 글로벌 경쟁력 있게 다가왔다”라고 말했다.

미라클코인(MQL) 이홍유 대표는 “이번 쇼케이스에 랜디 주커버그가 참석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 랜디가 평소 음악에 대한 관심도 매우 큰 것으로 알고 있는데, 독보적인 미라클만의 NFT 기술력으로 제작된 작품들을 보면 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특별히 참석해준 랜디를 위해 그녀만을 위한 특별한 NFT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랜디 주커버그는 “미라클의 NFT는 기존 NFT와는 차원이 다른 예술성을 갖고 있으며, 영상, 사운드, 키네틱 무브먼트를 시각화 하는 기술력이 대단하다. 이런 컨텐츠를 본 적이 없다. 최고다”라고 호평하며 행사 내내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작품을 감상했다.

또한 “엔터테인먼츠 컨텐츠를 단순히 편집한 것이 아니라,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융합한 부분이 특히 매력적이다. 글로벌 팬들에게 가장 특색 있고 가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랜디 주커버그는 행사가 끝난 직 후 행사장 입구에 배치된 환영 메시지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며 “팝업 NFT 갤러리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그리고 한국의 블록체인 업계에서 일하는 선구적인 기업가들 과의 만남도 매우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랜드 주커버그 측 관계자는 "방한 목적에 유망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도 있었으며, 특히 랜디가 개인적으로 K-POP 팬이라 경쟁력 있는 엔터테인먼트 관련 NFT 프로젝트를 찾다가 미라클코인(MQL)을 추천받게 되었다"라며 쇼케이스 참석 이유를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