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Mogul Productions, 신임 공동의장 2명 임명… 영화 융자사업 발전 '속도'
상태바
Mogul Productions, 신임 공동의장 2명 임명… 영화 융자사업 발전 '속도'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6.11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캐나다 토론토의 탈중앙화 영화 융자(DeFiFi)플랫폼과 영화 NFT플랫폼 Mogul Productions은 두명의 공동 의장을 임명하여 영화 융자사업을 전담하기로 했다. 두명의 공동 의장은 기업가 겸 미디어 디렉터인 Paul Sparkes과 금융가 Gorav Seth이다. 이 두 공동의장은 공동 의장으로 역임하기 전에 Mogul의 고급 고문으로 역임한 바가 있다. 따라서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및 융자 관련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Paul은 금융 상장사의 공동창시자이며 캐나다의 방송 및 디지털 미디어산업에서 십수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그는 CTV globemedia(현 Bell Media)의 부대표를 역임한 바가 있다.

Gorav은 캐나다의 첨단 독립투자기관의 투자 은행가로 12년을 넘나드는 투자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그는 상장회사와 사기업을 위해 40억 달러를 넘는 투자에 성공한 바가 있다. 그는 20년간의 영화 및 티비 산업 경험이 있으며 할리우드의 독립영화를 관리 및 협찬한 바가 있다.

Mogul Productions 창시자 겸 총재인 Lisa Sun은 "Paul과 Gorav는 Mogul을 리드할 것이며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경험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Lisa Sun은 "향후 더욱 깊은 협력으로 이들 두 의장은 더욱 빠른 속도로 더욱 많은 영화에 자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이는 Mogul과 Mogul의 모든 고객들에게 중요하고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과학기술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면서 더욱 많은 산업들이 구조 전환과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다. 하지만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과 블록체인기술과 같은 첨단 기술이 게임의 룰을 변환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기술을 잘 활용하면 전통산업을 업그레이드하고 산업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Paul Sparkes이 말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신 기술과 결합하여 Mogul이 차세대 영화 융자플랫폼으로서 영화 산업을 변화시킬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Gorav Seth는 "Mogul은 최신 기술을 대량 융합하여 영화의 융자 방식을 변화시켰다. 또한 영화 제작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고 생태계 체인을 더욱 넓게 연결시켰으며 새로운 팬덤 소통의 모델을 구축했다. 이로써 영화 산업의 여러 구성요소들이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탈 중앙화 운영 모델은 영화 산업의 공평한 발전과 민주화를 추진하고 독립영화와 같은 규모가 적은 문화가 보존되고 발전 되도록 하며 팬들의 참여도와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다"라고 그는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