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미라클코인(MQL), NFT 플랫폼 런칭 사전 VIP 쇼케이스 9일 진행
상태바
미라클코인(MQL), NFT 플랫폼 런칭 사전 VIP 쇼케이스 9일 진행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6.08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테크테인먼트(Technology+Entertainment)' 플랫폼 미라클(MiraQle)이 오는 9일 NFT 플랫폼 런칭을 위한 사전 VIP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오는 7월 미라클이 런칭하는 엔터테인먼트 NFT 컨텐츠 약 2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초청장을 받은 VIP만 입장가능한 것으로 확인됐다. 

‘블록체인 기술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혁신한다’는 프로젝트의 슬로건에 걸맞은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위한 특별한 NFT 상품들이 전시되는데,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의 이미지와 영상이 다채로운 영상미와 음악으로 구현된다. 특히, 최신 디지털 미디어 아트웍 기술을 이용해 일반적인 NFT에서 볼 수 없는 독창적인 콘텐츠들을 공개한다.

주요 글로벌 투자사 및 파트너사 등 VIP 대상으로 하는 이번 쇼케이스에 글로벌 기업 관계자가 매우 큰 관심을 보이며 참석 예정으로 알려져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라클코인(MQL) 측은 "참석 당사자는 행사 당일 공개할 것이며, 미국 기술주를 대표하는 FAANG(Facebook, Amazon, Apple, Netflix, Google) 세계적 기업 중 한 곳의 관계자"라고 밝혔다.

글로벌 영향력이 있는 인사의 연관 발언은 코인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미라클코인(MQL) NFT 런칭 VIP 쇼케이스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이유이다.

미라클코인(MQL) 관계자는 “지난 달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사인 VERS와 함께 글로벌 탑 아티스트들의 차별화된 한정판 NFT 컨텐츠 일부를 사전 공개했는데, 글로벌 투자사 및 블록체인 파트너들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에 금번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현재 글로벌 NFT 마켓 급성장에 따른 소장가치가 없는 무분별한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어 생태계 및 팬들의 혼란과 피로감을 호소하고있다. 미라클의 NFT 컨텐츠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서 진정한 NFT가 무엇인지 보여줄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다수의 글로벌 탑 아티스트들과 관련된 많은 NFT 상품들이 런칭되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의 The Weeknd(위켄드)는 음원과 함께 3편의 NFT 상품을 마켓에 런칭하여 한화 약 25억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한편, 국내 4대 가상자산 거래소(빗썸·업비트·코빗·코인원) 올해 1분기 신규 가입자 249만5289명 가운데 20·30대가 각각 81만6039명(32.7%)와 76만8775명(30.8%)으로 절반을 훌쩍 넘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