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3 17:48 (화)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팬토큰 출시
상태바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팬토큰 출시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6.02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풋볼 클럽이 터키 블록체인 플랫폼 비트시 테크놀로지(Bitci Technology)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팬 토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비트시에 따르면 터키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비트시체인 상에서 울브즈의 팬 토큰을 개발할 예정이다. 울브즈의 팬 토큰은 비트시의 고유 암호화폐 거래소에 먼저 상장되고 이어서 전 세계 다른 거래소에도 오를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비트시 로고는 2021–2022 시즌부터 울브즈의 역사적인 경기장 몰리뉴스(Molineux) 스크린에 나타나며, 울브즈 팀의 저지에 새겨진다. 잉글랜드 풋볼 리그의 원년팀 중 하나인 울브즈는 1889년부터 몰리뉴스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해왔다.

러셀 존스(Russel Jones) 울브스 대변인은 이번 제휴에 대해 “팬 토큰 옵션 조사에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영국과 해외에서 팬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시 테크놀로지는 다양한 스포츠 팀의 팬토큰 제휴사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포뮬러원팀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과 터키 국가대표 농구팀의 공식 팬 토큰 파트너가 되었다.

스페인 축구대표팀 역시 비트시와 파트너를 맺고 팬 토큰을 출시하였다. 이 회사는 또한 레인저스 풋볼 클럽의 공식 바지 로고 스폰서이기도 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