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폴카로크(LOKR) 토큰,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폴카로크(LOKR) 토큰,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5.12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AscendEX, 구 비트맥스·Bitmax)가 5월 10일 오후 1시(UTC) LKR/USDT 거래 페어 폴카로크 토큰(LOKR)의 상장을 발표했다.

Polkalokr는 프라이버시 기능이 내장된 최초의 멀티체인 토큰 에스크로 플랫폼이다. 네이티브 토큰인 LKR은 Polkalokr 플랫폼에서 결제, 거버넌스, 보상 및 스테이킹에 활용된다.

Polkalokr는 LKR과 SWAPR을 통해 인적요소를 제거하고 코드를 통한 거버넌스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Defi 공간에서 신뢰를 구축하여 원활한 옴니채널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Polkalokr는 아직 사용할 수 없는 락업된 토큰을 스왑 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 

Polkalokr는 토큰노믹스를 새로운 레벨로 끌어 올렸다. 오라클의 통합은 프로젝트의 토큰 베스팅을 단순한 시간 기반의 베스팅이 아니라 토큰 가격 혹은 프로젝트가 마일스톤에 도달하는 일정에 맞춰 토큰의 베스팅을 시작한다. 또 락업된 토큰을 프로젝트의 수익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Polkalokr는 멀티체인으로 락업된 토큰 스왑을 도입하여 신규 구매자에게 직접 베스팅함으로써 ERC20과 DOT에만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그동안 발생했던 엑싯 스캠(rug pull :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갑자기 사라지는 행위 및 현상)으로 인하여 디지털 자산 공간에 대한 신뢰가 부족한 현실이다. Polkalokr의 제품들은 이러한 상습범 들로부터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프로젝트 토큰노믹스를 한층 더 투명하게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