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디파이달러(DUSD),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디파이달러(DUSD),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4.3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AsendEX)가 29일 오후 1시 (UTC) 디파이달러 토큰(Defidollor token)의 USDT/DFD 거래 페어 상장을 발표했다.

디파이달러는 광범위한 제품과 함께 Defi에 대규모 채택을 목표로 하는 Defi 연구실이다. 라이브로 진행할 첫 번째 제품은 ibBTC와 현재 개발중인 옵션 코인이 포함된 스테이블 코인 지수 DUSD다. 디파이달러(DefiDollar, DUSD)는 DeFi를 위한 위험 보험의 스테이블 코인 레이어가 되는것을 목표로 한다. 페그 안전성, 수익률, 다양화에 최적화된 디파이달러(DUSD)로 사용자가 자산을 안정하고 안정적으로 보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DefiDollar는 달러화를 하기 위해 기존 DeFi를 사용한다. DUSD는 테더나 DAI와 같은 기존의 스테이블 코인이 그들의 페그에서 벗어나는 사건에 대비하기 위해 스테이블 코인 보유를 다양화하는 길을 제공한다. DUSD는 Curve Finance LP 토큰에 의해 담보된다.

DFD는 DefiDollar 프로토콜의 기본 토큰이며 블랙스완과 같은 이벤트 발생시에 거버넌스의 역할과 프로토콜 보조가 두 가지 주요 기능이다. 

DeFiDollar 팀은 또한 합성, 지수, 옵션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에코시스템을 위한 추가적인 유틸리티들을 연구하고 있다. DeFiDollar가 다음 출시할 제품은 Badger DAO 와 공동으로 런칭한 BTC지수 ibBTC가 될 예정이다. 

DeFiDollar은 구글에서 Y-Combinator를 지원하는 스타트업과 인도최초의 Crtpto Unicorn-polygon에서 경력을 쌓은 우수한 팀원들과 함께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