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언마셜(MARSH),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언마셜(MARSH),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27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AscendEX, 구Bitmax)는 26일 오후 1시에(UTC)에 USDT/MARSH 거래쌍으로 언마셜 토큰(Unmarshal Token, MARSH)의 상장을 발표했다.

언마셜(Unmarshal)은 DeFi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데이터를 큐레이트하기 위해 블록체인 인덱스 네트워크로 구성된 체인-애그노스틱 블록체인 프로토콜이다.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폴카닷 네트워크, 솔라나의 지원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언마셜은 데이터 수집, 배포 및 해석을 활성화하여 DeFi 경제를 발전시키려고 한다. 이는 원시 및 비정형 블록체인 데이터를 의미있는 형태로 변환하여 실시간 블록체인 데이터를 분산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통합하여 디앱의 잠재력을 발굴하는것을 목표로 하는 고급 솔루션이다.

크립토 마켓의 다른 데이터 제공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언마셜은 사용자에게 API, graphQl, 웹소켓, 알림 등 여러 가지 형식으로 단순하고 구조화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돋보인다. 언마셜은 NFT를 포함한 온체인 데이터를 디코딩하고 단순화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디앱의 모든 무거운 리프팅 작업을 수행한다. 

언마셜(Unmarshal)에서 서비스를 스테이킹하려면 언마셜 유틸리티 토큰인 MASH가 필요하다. MASH 토큰은 네트워크에 대한 기여에 대해 네트워크 제공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이다. 언마셜은 여러 체인에서 모든 디지털 자산 온체인 데이터의 목적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