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1 17:23 (화)
비욘드 파이낸스(Beyond Finance),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비욘드 파이낸스(Beyond Finance),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4.23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AscendEX, 구Bitmax)는 지난 20일 오후 1시(UTC) USDT/BYN 거래쌍으로 비욘드 파이낸스 토큰(Beyond Finance Token, BYN) 상장을 발표했다.

비욘드 파이낸스는 블록체인 인프라를 활용한 무허가 금융서비스 생태계로 모든 사람에게 전통적인 금융자산의 투자 기회를 가져다 주는 합성자산 거래 플랫폼이다. 업계 최고의 거래소를 목표로 하는 비욘드 파이낸스는 게임화 경험을 갖춘 경쟁력 있는 UI/UX를 통해 원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쉽고 강력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비욘드 파이낸스는 확장성을 높이기 위해 레이어2 솔루션을 채택할 예정이다. 처음에는 온오프 체인 하이브리드 솔루션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그 후에는 완전히 운영 중인 레이어2 솔루션으로 마이그레이션될 예정이다.

BYN 토큰의 주요 기능은 USDb 스테이블 코인과 비욘드 파이낸스의 합성 자산을 담보로 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BYN 토큰을 보유할 수 있으며, USDb 스테이블 코인을 민트할 수 있습니다. 민트한 USDb로 사용자는 TSLAb, OILb, GBPb 등 다양한 합성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 BYN은 스테이킹 보상, LP 보상 및 거래 수수료 보상과 같은 모든 플랫폼 활동의 주요 보상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BIP를 통한 DAO 참여에 BYN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투표를 통해 새로운 거래쌍, 수수료 구조, 새로운 기능 추가 등 거래소 운영의 주요 사항을 결정할 수 있다.

한편 2018년에 비트맥스(BitMax.io)로 설립된 AscendEx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를 위한 크립토 및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플랫폼은 현물, 선물 및 마진 거래를 제공하며, 디파이 분야의 핵심 요소들을 통합하여 사용자들을 위한 고유한 시장 구조를 조성한다. AscendEx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유동성 공급원을 마련하기 위해 전통적인 시장 엄격함을 적용한 월가 베테랑 팀이 이끌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