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3 17:48 (화)
크라우니(CRWNY),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크라우니(CRWNY),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22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AscendEX(구Bitmax)는 4월 21일 오후 1시에(UTC)에 USDT / CRWNY 거래쌍으로 Crowny Token(CRWNY)의 상장을 발표했다.

크라위니(Crowny)는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을 광고의 세계와 연계해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개발하여 그들의 메시지를 듣고자 하는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이다. 사용자들은 사생활 침해의 위험 없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연결할 수 있게 된다.

브랜드가 디지털 및 기존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 소통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가 되고 있다. 크라위니(Crowny) 제안은 광고주들이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광고 참여에 대한 토큰으로 고객에게 보상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제공한다. 보상은 크라위니 플랫폼에서 사용자가 브랜드와 소통하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크라위니(Crowny)는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무료 로열티 시스템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 기능을 제공하며, 제품 오퍼링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CRWNY 토큰이다. 사용자는 토큰을 법화로 스왑하거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지갑에 보관하기 위해 따로 보관할 수 있다.  CRWNY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ERC-20 토큰으로 먼저 출시된다. Crowny는 웜홀 브리지를 사용하여 솔라나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크라위니(Crowny)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 브랜드가 올바른 목표 대상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사용자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관계를 맺는 것에 대해 사용자를 연결하고 보상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관련 콘텐츠와 제안을 받아 해당 브랜드와 소통하기 위한 CRWNY 및 로열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2018년에 원래 비트맥스(BitMax.io)로 설립된 AscendEx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크립토 및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플랫폼은 현물, 선물 및 마진 거래를 제공하며, 디파이 분야의 핵심 요소들을 통합하여 사용자들을 위한 고유한 시장 구조를 조성한다. AscendEx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유동성 공급원을 마련하기 위해 전통적인 시장 엄격함을 적용한 월가 베테랑 팀이 이끌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