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3:35 (일)
포블게이트, 플럭스와 슈퍼꿀딜(A-IEO)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블게이트, 플럭스와 슈퍼꿀딜(A-IEO)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15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블게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플럭스(FLUX) 토큰 재단과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에서 이번 진행되는 플럭스(FLUX)의 대규모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포블게이트 모든 회원은 플럭스 토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포블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토큰 모금 서비스 ‘슈퍼꿀딜(A-IEO:Advanced-Initial Exchange Offering)’은 진행때마다 큰 인기와 관심을 끌며 1500 : 1이라는 역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을 정도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꿀딜이 이러한 화제를 일으킨 이유는 기존 IEO(거래소 공개) 모델의 문제를 보완한 모델이기 때문이다. 구매한 토큰의 일정 부분을 락업한 후 단계적으로 락업 해제함을 통해 토큰의 가격 등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판매 기간 동안 모금된 전체 투자 금액에 대해 기여한 금액에 비례하여 토큰을 분배한 후 구매하지 못한 원화는 다시 돌려주는 지분 투자 방식 구현으로 소수의 물량 독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된다.  

이와 같이 슈퍼꿀딜은 기존 IEO의 가격 급락의 문제를 해결하고, 균등한 투자 기회 배분을 통해 거래 가치를 자체적으로 높인 토큰 판매 모델이라는 점에 투자자들과 프로젝트 재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슈퍼꿀딜로 진행되는 플럭스는 바우처의 위변조 방지와 발행 규모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하며 바우처의 발행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EVT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위변조 방지를 위한 많은 비용 소요와 금융권 수준의 관리 시스템 필요라는 기존의 지류형태 바우처 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투명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최근 포블게이트는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인정받아 ‘2021 히트브랜드 대상 가상자산 부문 1위 수상’을 달성했으며, 세계 최초 싱가포르 증권거래소(SGX) iEdge 비트코인 지수 도입, 쟁글(Xangle) 파트너십 체결 및 공시 서비스 지원, 블록체인 청년 인재 육성을 위한 인재개발원 설립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활발히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