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밀크(MiL.k),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모두서 '라이프스타일 1위' 등극
상태바
밀크(MiL.k),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모두서 '라이프스타일 1위' 등극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06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가 양대 앱 마켓 일상 생활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으로 선정됐다.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6일 오전 10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 실시간 인기 앱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밀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를 쉽고 간편하게 전환하고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포인트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해 왔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활용성이 다시한번 주목받으며 실생활에 유용한 앱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실제 밀크는 국내외 수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몇 안 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다. 지난해 4월 정식 런칭 후 1년여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확대해 왔으며, 최근에는 제휴사 채널에서 간편하게 가입 및 연동할 수 있는 ‘간편연동 2.0’ 기능을 선보이는 등 편의성도 개선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에서 라이프스타일 부분 1위를 차지한 밀크.

다양한 업종의 대표 기업들과 꾸준한 협력과 제휴도 밀크의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 현재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그라운드X, 한국페이즈서비스(도서문화상품권), 람다256, 다날핀테크, 트라발라닷컴, 이멜벤처스(썸씽) 등과 블록체인 산업 및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밀크가 걸어온 길이 결코 쉽지 않았지만, 고객들의 변치 않는 관심이 있었기에 이러한 큰 성과를 달성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더욱 성장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밀크주주 2021-04-06 17:02:30
밀 야호~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