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13 (목)

암호화폐 전문가가 꼽은 '알려지지 않은' 유망코인 2개
상태바
암호화폐 전문가가 꼽은 '알려지지 않은' 유망코인 2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05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유망 암호화폐로
링크풀(LPL)·알케미스트코인(MIST) 꼽아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전문가가 가까운 시일 내 높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2개의 암호화폐 자산을 주목했다고 나이아메트릭스가 보도했다.

타일러 스완페(Tyler Swope)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몇몇 암호화폐 자산들을 발표했다. 이들은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보여진다.

유튜브 영상에서 그는 체인링크(LINK) 노드 서비스 공급자인 링크풀(LPL)을 추천하며 틈새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강력한 구조에 신뢰를 더했다.

그의 다음 선택은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인 알케미스트 코인(MIST)으로 초기 사용자들이 크루시블(crucible)로 알려진 NFT의 한정판을 구할 수 있는 계정이다. Swope는 이러한 첫 번째 대체불가토큰 버전들은 프로토콜이 커짐에 따라 향후 큰 가치를 지니게 되어 소유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그는 “그 제안은 압도적이며, 오늘 끝이 났다. 이 보고서는 v1(첫 번째 버전)의 임계값이 터미널 또는 PowerShell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만 국한되어 있다. 기술적인 사용자들이라고도 한다. 프론트엔드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출시되면 해당 사용자는 해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v2(두 번째 버전)를 얻게 된다. 크루시블은 NFT이다. 따라서 v1 한정판 버전이 있다면 앞으로 중요한 가치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고 암호화폐 전략가 데이비스(Davis)는 또한 알트코인이 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는 그의 편견을 강조하며 왜 투자가들은 단순히 주요 암호화폐에만 초점을 두어서는 안되는 이유를 강조했다.

그는 "2021년은 금융 인생에서 가장 큰 기회 중 하나이다. 2021년에 경제적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일생일대의 돈이라는 잠재력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랍다”라며 “하지만 여기 진실이 있다. 비트코인만 구입하면 기하급수적인 거대 이익을 볼 수 없다.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큰 돈을 벌고 싶다면 알트코인을 사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