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1 (목)

AscendEX, e-Money 스테이킹 서비스 발표
상태바
AscendEX, e-Money 스테이킹 서비스 발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3.24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AscendEX(전 BitMax)는 지난 3월 23일 오전 9시(EDT)에 17%의 연이율로 e-Money (NGM)의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AscendEX의 혁신적인 스테이킹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스테이킹에 참여하여 플랫폼에서 직접 보상을 받을 수 있다. AscendEX는 사용자의 스테이킹 이자를 집계하고 사용자를 대신하여 신뢰할 수 있는 검증 자에게 자산을 위임한다.

e-Money는 모든 사람이 디지털 송금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 전자 결제 시스템이다. e-Money 플랫폼은 빠르고 투명하며 완전한 담보성을 갖춘 스테이블코인으로 거래를 처리한다. 이자 지급 메커니즘과 주요 통화에 대한 지원을 통해 e-Money 스테이블코인은 매우 효율적이고 유동적이며, 법정 화폐 기반 경제에서 다른 알고리즘 스테이블코인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e-Money 스테이블코인은 발생한 이자율에 따라 변동하기 때문에 법정 화폐보다는 토큰화된 은행 예치금 같은 기능을 한다.

e-Money는 현재 eEUR, eCHF 및 스칸디나비아 통화 (eNOK, eDKK 및 eSEK)로 지원되는 토큰과 같은 여러 유럽 통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을 제공한다. e-Money는 이미 스테이블코인 예금을 보유하기 위해 여러 유럽 은행과 협력하고 있다. e-Money 스테이블코인의 충실도와 투명성은 분기별로 자금 증명을 제공하는 Ernst & Young에 의해 보장될 것이다.

e-Money의 네이티브 토큰 NGM은 한명 이상의 검증자와 결합함으로써 e-Money 네트워크를 보호하는데 사용된다. 또한, NGM 토큰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테이킹 토큰으로 사용될 수 있다.

e-Money 팀은 알고리즘 트레이딩, 금융 인프라, 기업 벤처, 블록체인 산업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로 모였다. TRGC, ChainLayer 및 Brilliance VC를 비롯한 주요 기관의 지원을 받고 있다.

◇스테이킹 세부 사항:
1) 최소 위임 금액: 3 NGM
2) 최소 스테이킹 기간: 언제든지 언스테이킹 가능
3) 보상 계산 시작시간: T + 1
4) 보상 분배 시작시간: T + 2
5) 보상 분배주기: 매일
6) 정기 언본딩 기간: 21일
7) 인스턴트 언 본딩: 지원
8) 즉시 언 본딩 수수료: 2%
9) 복합 모드: 지원

- T Day는 협정 세계시 (UTC)를 기준으로 한 자연일이다.
- T Day 24:00시이전에 위임하면 T + 1 Day부터 보상이 계산되어 T + 2 일부터 분배된다.
- 보상은 매일 분배되며 "복합 모드"가 아닌 경우 수동으로 재위임 해야 한다.
- 위임 해제 절차는 완료하는데 1 일이 걸리며 즉시 해제하고 즉시 토큰을 청구할 수 있다.
- T + N Day 24:00시 이전에 위임을 취소하면 N-1 기간 동안만 보상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