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맥스(BTMX), DIVI 스테이킹 서비스 발표
상태바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맥스(BTMX), DIVI 스테이킹 서비스 발표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3.11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9일 오전 9시에 DIVI 토큰에 대한 스테이킹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비트맥스(BitMax)의 혁신적인 스테이킹 제품으로 사용자가 직접 스테이킹에 참여해 플랫폼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DIVI는 DOT, ATOM, XTZ를 포함한 주목할 만한 토큰 포트폴리오에 합류한다. 비트맥스는 DIVI 노드를 실행하여 20% APY의 검증자 보상을 받게 되며, 이를 스테이킹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DIVI는 전년 대비 뛰어난 성장을 이루었으며 2021년은 여러 새로운 파트너십, 디파이로의 이전 및 모바일 지갑 출시와 함께 Divi 프로젝트의 중요한 해가 될 것이다.

비트맥스의 사업 개발 담당자인 셰인 몰리더(Shane Molidor)는 "글로벌 거래 플랫폼으로서 사용자가 프로젝트의 기반 프로토콜을 배우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마찰을 없애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비트맥스에서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도록 장려하여 사용자들을 다시 참여시키는것이 특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DIVI 프로젝트는 원래의 마스터 노드 네트워크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IVI를 스테이킹함으로써 비트맥스는 사용자와 얻은 보상을 공유하는 동시에 DIVI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DIVI의 솔루션은 주류 암호화폐 채택을 방해하는 사용성과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그 결과 모든 수준의 기술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더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 판매 및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가 탄생했습니다.

DIVI의 CIO인 Nick Saponaro는 “비트맥스 스테이킹 통합은 DIVI Everywhere 비전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입니다“라며 "DIVI와 비트맥스가 개인 비즈니스 새로운 패러다임에 진입함에 따라 파트너쉽의 타이밍은 마치 운명처럼 느껴집니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이 제공하는 성장 기회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DIVI는 진입 장벽을 없애고, 마찰 없는 신기술을 혁신하고,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을 위한 활용 사례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이 크립토 경제에 참여하고 금융의 자유와 포용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트맥스는 DIVI에 대한 검증자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비트맥스의 전략적 비전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상장을 넘어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있는 능력을 나타낸다.
 
◇DIVI 스테이킹 세부 사항:
1) 최소 위임 금액: 100
2) 최소 스테이킹 기간: 언제든지 언스테이킹 가능
3) 보상 계산 시작시간: T + 1
4) 보상 분배 시작시간: T + 2
5) 보상 분배주기: 매일
6) 정기 언본딩 기간: 1 일
7) 인스턴트 언 본딩: 지원
8) 즉시 언 본딩 수수료: 1%
9) 복합 모드: 지원

● T Day는 협정 세계시 (UTC)를 기준으로 한 자연일입니다.
● T Day 24:00시이전에 위임하면 T + 1 Day부터 보상이 계산되어 T + 2 일부터 분배됩니다.
● 보상은 매일 분배되며 "복합 모드"가 아닌 경우 수동으로 재위임해야 합니다.
● 위임 해제 절차는 완료하는데 1 일이 걸리며 즉시 해제하고 즉시 토큰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T + N Day 24:00시 이전에 위임을 취소하면 N-1 기간 동안만 보상을 받게 됩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