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암호화폐 솔루션 기업 링크탑, 트레이딩배틀 재단 인수… 사업 확장 박차
상태바
암호화폐 솔루션 기업 링크탑, 트레이딩배틀 재단 인수… 사업 확장 박차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3.0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종합 자산 솔루션 링크탑(LINKTOP)은 4일 고도의 API 기술력을 지닌 트레이딩 배틀 재단을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 

트레이딩 배틀 재단은 고도화 된 API 기술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를 국내외 유수(有數)의 블록체인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거래소 API를 활용한 다양한 봇(bo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이다. 

트레이딩 배틀은 기존 OPEN API 기술을 활용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및 다양한 ERC-20 암호화폐를 활용해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를 런칭한 경험이 있으며, 국내외 사전 회원가입 수  6,000명을 보유하고 있다.  

링크탑(LINKTOP) 관계자는 "이번 트레이딩 배틀 재단의 인수로 다중 블록체인을 활용한 인프라를 고객들에게 제공이 가능하며, 트레이딩 배틀 의 기술력과 함께 다양한 암호화폐 자산 스테이킹 등 신뢰기반의 서비스 제공 및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해졌다"며 "장기적인 로드맵인 De-Fi모델로의 전환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링크탑(LINKTOP) 플랫폼은 3월 중 서비스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기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확장한 암호화폐 자산 운영 플랫폼 런칭 계획을 밝혔다. 링크탑 플랫폼 서비스 초기에는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하고 리워드 보상이 가능한 유저 참여형 스테이킹 서비스가 출시 되며, 향후 고도의 API 기술을 활용하여 거래소간 이동없이 여러 메이저 코인들도 플랫폼 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링크탑(LINK TOP)플랫폼은 현재 와우팍스 거래소(wowpax)와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와우팍스 거래소에 TOP 토큰을 상장하여 거래되고 있고, 국내외 대형 거래소 상장을 준비 중에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