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제로스왑(ZEE),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제로스왑(ZEE),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1.26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월스트리트 퀀트 트레이딩 베테랑이 구축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25일 오전 9시(EST) ZEE/USDT 거래 쌍으로 제로스왑(ZeroSwap) 상장을 발표했다. 

제로스왑(ZeroSwap)은 유동성 채굴, 디파이 토큰, DEX를 제공해 DEX 거래를 목표로 하는 멀티체인 트레이딩 프로토콜이다. 유니스왑, 1 inch, 파라스왑 등 탈중앙화 거래소와 달리 제로스왑은 가스비가 없고 즉석거래로 온체인 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제로스왑의 네이티브 토큰인 ZEE는 탈중아화 거래소의 거래를 장려해 사용자가 거래의 비용 편익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계되였다. 이 프로젝트는 곧 마켓 메이킹 슈트, 유동성 채굴 및 스테이킹을 지원하는 Zeedo-Zee Dex 오퍼링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보유 자산을 집계하여 멀티 체인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제로스왑 팀은 고유한 사용자 친화적인 UI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토콜, DEX 및 디앱에 가스 없는 프록시 계층을 제공하는 아이디어로 디파이의 광범위한 채택을 증가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엘론(Elron) 등의 거래를 집계하기 위해 진행중이다. 2021 년 3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유니스왑의 일일 거래량은 중앙화 거래소 코인베이스를 능가했다. 이 긍정적 인 지표는 제로스왑의 미래 시장 개발에 확실히 좋은 징조가 될 수 있다.

2018년 8월 출시한 비트맥스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 등 고객층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변동성 상품부터 마진 거래,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제품, 기타 투자 솔루션까지 다양한 투자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제로스왑은 유동성 채굴, 디파이 토큰, DEX를 제공해 DEX 거래를 목표로 하는 멀티체인 트레이딩 프로토콜이다. 모든 거래는 제로 거래 수수료와 가스비가 없다. 제로스왑의 네이티브 토큰인 ZEE는 탈중앙화 거래소의 거래를 장려해 사용자가 거래의 비용 편익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계됐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