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3 17:48 (화)
비트맥스, 통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지원 위해 e-Money(NGM) 최초 상장
상태바
비트맥스, 통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지원 위해 e-Money(NGM) 최초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1.21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월스트리트 퀀트 트레이딩 베테랑이 구축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1월 20일 오전 9시(EST)에 NGM/USDT 거래쌍으로 e-Money(NGM) 상장을 발표했다. 

e-Money는 디지털 방식으로보다 쉽게 송금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 전자 결제 시스템이다. e-Money 플랫폼을 활용하여 거래는 빠르고 투명하며 완전히 담보된 통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으로 처리된다. 흥미로운 베어링 메커니즘과 대규모 주요 통화에 대한 지원을 통해 e-Money 스테이블 코인은 매우 효율적이고 유동적이며, 법화 기반 경제에서 다른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보다 큰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e-Money는 자금 증명을 입증하기 위해 분기 별 감사를 제공하는 Ernst&Young과 제휴했다.

e-Money의 네이티브 토큰 NGM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플랫폼에서 보상을 얻기 위한 스테이킹 토큰으로 활용될 수 있다. NGM 토큰의 인플레이션은 연간 10 % 비율로 발생한다. 또한, e-Money 스테이블코인은 연 1%씩 부풀려져 환매와 NGM 소각에 활용될 수 있어 NGM 토큰 공급이 줄어든다.

e-Money 팀은 알고리즘 거래, 금융 인프라, 기업 벤처 및 블록체인 업계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한데 모았다. Dokia Capital, ChainLayer 및 Brilliance VC를 포함한 주요 기관의 지원을 받는 이 팀은 지갑 서비스를 통해 OTC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BEP3 프로토콜 구현을 통해 코스모스 생태계를 넘어 사용자 기반을 확장 할 수 있다.

2018년 8월 출시한 비트맥스(BitMax.io)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 등 고객층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변동성 상품부터 마진 거래,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제품, 기타 투자 솔루션까지 다양한 투자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e-Money는 디지털 방식으로 보다 쉽게 송금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 플랫폼이다. e-Money를 사용하면 빠르고 투명하며 완전히 담보된 통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으로 거래할 수 있다. e-Money 스테이블 코인은 흥미로운 베어링 메커니즘으로 매우 효율적이고 유동적이며 대규모 주요 통화를 지원하고 있다. NGM 토큰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보상을 얻기 위한 스테이킹 토큰으로 사용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