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5 (금)

오프체인 컴퓨팅 통합 지원 큐도스(Cudos), 비트맥스 상장
상태바
오프체인 컴퓨팅 통합 지원 큐도스(Cudos), 비트맥스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1.14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월가의 퀀트 트레이딩 베테랑들이 구축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지난 12일 오전 9시(EST) CUDOS/USDT 거래쌍으로 큐도스(CUDOS) 상장을 발표했다.

큐도스(Cudos)는 디파이를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멀티 체인 레이어 2 오라클을 제공하는 글로벌 컴퓨팅 네트워크이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 개발자를 오프체인 데이터와 외부 API로 연결하여 20,000개 이상의 글로벌 노드로 규모를 확장하는 동시에 컴퓨팅 비용을 절감한다. 큐도스CUDOS 토큰은 큐도스 네트워크내에서 스테이킹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네이티브 유틸리티 토큰이다.

큐도스(Cudos)는 개발자, 게이머 및 서비스 공급자가 스마트 계약과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글로벌 컴퓨팅 시장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WASM, EVM, Docker 또는 VM 환경에서 실행되는 컴퓨팅 지원을 통해 이 플랫폼은 현재 145개 국가에서 사용자가 채택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큐도스는 2021년에 100만개의 노드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큐도스팀은 연속 기술 창업가,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와 Sony Playstation과 AMD의 세계적인 고문으로 구성하였ㄷ. 이 팀은 Moonwhale.io과 Expligit Ventures를 포함한 주요 기관들의 지원을 받아 영국에서 가장 큰 클라우드와 백본 네트워크 중 하나를 성공적으로 구축했고 플랫폼은 세계의 해시 파워를 더 잘 활용한다는 비전을 달성하기 전념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