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FTB그룹, 암호자산 트레이더 채용 실시… 우수 트레이딩 인력 확보 나섰다
상태바
FTB그룹, 암호자산 트레이더 채용 실시… 우수 트레이딩 인력 확보 나섰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1.07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기업 FTB(Free Tool Box) 그룹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투자 운용 사업에서 탁월한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자산 운용 트레이더 포지션을 채용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암호자산 트레이더 및 개발자 채용 공고에 따르면 주요 업무는 △암호자산 운용 및 트레이딩 △암호 자산 거래 알고리즘을 위한 정량적 방법 평가 모델 발굴 △트레이딩 모델 및 알고리즘 검증 및 분석 △펀드 모델링 및 신규 상품 기획 등이다.

지원자는 암호화폐 트레이딩 및 암호자산 운용 업무 경력이 있어야 하며, 암호화폐 혹은 주식, 파생상품 등 트레이딩 경험이 필요하다. 채용 우대사항으로는 △채권, 선물, 옵션, 보험 등 전통금융 상품에 대한 경험자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 능력 보유 및 경험자 △수학, 통계, 금융공학, AI 전공자 및 석/박사이다.

회사는 합격한 개발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복지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전사 원격, 재택 근무가 가능하며 재택 중 식비 및 장비 또한 지원된다. 이와 함께 탄력적 출퇴근 및 휴가 제도와 식대,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장비, 교육비, 도서비를 무제한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수한 트레이딩 인력을 더 많이 양성하고 확보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관심있는 개발자들의 참여를 항상 열어놓고 있다"며 "FTB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근무 경험을 누리며 여러분의 능력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FTB그룹은 매일 오후 블록체인투데이 '트레이딩' 카테고리를 통해 '금현석의 비트코인 시황 분석'을 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일봉, 주봉, 4시간 봉, 비트 도미넌스 등 개별 분석으로 투자자들에게 질적인 정보 제공과 암호화폐 시장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