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블록체인투데이, 암호화폐 정보 플랫폼 에임리치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암호화폐 정보 플랫폼 에임리치와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17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블록체인투데이는 17일 암호화폐 투자 전문 기업 골드문핀텍의 플랫폼 에임리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 온라인 매체를 겸한 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내용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국내의 전문 기자 및 해외 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핀테크 기업 골드문핀텍의 에임리치는 암호화폐 시장 속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해 주는 암호화폐 정보제공 서비스 전문 플랫폼이다. 회사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시장 이용자들을 위해 자문 서비스와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며 금융공학기술연구소의 리서치를 바탕으로 암호화폐 솔루션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암호화폐 시황 또는 이슈 사항 중 투자에 참고할 만한 내용을 공유하여 컨텐츠의 질적 향상을 도모한다. 또한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 정보와 소식 및 솔루션을 더욱 심층적으로 제공하는데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에임리치의 암호화폐 연구 및 분석 자료를 앞으로는 블록체인투데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에임리치 브랜드를 운영하는 골드문핀텍(주)의 담당자는 "블록체인투데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투명한 정보제공에 앞서며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질적인 정보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