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6 (금)

“가상화폐 세계 하나로 묶겠다” 혁명적 비전 기업 TNC Group
상태바
“가상화폐 세계 하나로 묶겠다” 혁명적 비전 기업 TNC Group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0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TNC IT 그룹(TNC)은 프로젝트 투자 및 토탈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개발 회사이다. 주로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을 촉진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TNC는 Crypto M&A프로젝트라는 최초의 대규모 암호 화폐 합병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선구적인 팀이다.  네트워크 중심의 기업인 TNC는 블록체인 업계가 직면하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고 업무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포괄적인 네트워크와 리소스를 통해 TNC는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비즈니스 서비스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TNC IT 그룹 소개 '가상화폐 월드 연합'

TNC의 Crypto Merger and Acquisitions (Crypto M&A) 프로젝트는 'TNC IT 그룹의 암호화폐 세계를 통합하다'의 슬로건을 가지고 실행하고 있다. 약 2년동안 진행중인, Crypto M&A는 TNC 코인을 사용하여 수백개의 암호화폐 회사를 하나로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야심찬 합병 프로젝트이다. Crypto M&A는 광범위한 노력 끝에 1차 합병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어 2차 합병이 시작됐다. 전통적인 금융 통화와 달리, 암호화 자산은 토큰 스왑 프로세스를 통해 기술적으로 합병할 수 있다.

Crypto M&A는 TNC의 계획적인 대규모로 합병 토큰을 TNC 코인으로 스왑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의미한다. Crypto M&A는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재부팅 시스템 역할도 할 수 있다. TNC는 Crypto M&A를 통해 자금이 부족하지만 유망한 합병회사에 투자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암호화폐 합병 외에도 Crypto M&A를 통해 블록체인 회사의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TNC의 지원과 투자를 신청함으로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기회를 입증한다.

▲TNC가 첫번째 합병을 통해 토큰 시장에서 어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는지, 또한 TNC 자체 메인넷을 런칭 후 TNC 코인 가격 상승 예상에 대한 표.
▲TNC가 첫번째 합병을 통해 토큰 시장에서 어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는지, 또한 TNC 자체 메인넷을 런칭 후 TNC 코인 가격 상승 예상에 대한 표.

30만 TPS 속도의 3세대 메인넷 'TNC 코인 메인넷'

TNC코인은 회사의 시범 프로젝트이지만, TNC와 모든 합병사의 공식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수백개의 암호화폐 회사들에게 제공을 하기 위해 개선된 버전의 제3세대 메인넷이 있어야 한다.

현존하는 블록체인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TNC coin은 향상된 블록생성 시스템으로 초당 30만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도록 준비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이다.

다른 분산 원장 (Ledger)보다 기술 적으로 우월한 TNC coin은 DApp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보안 및 속도, 자산 불변성 및 확장 가능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DDPoS(Dual Delegated Proof-of Stake) 프로토콜을 구현할 수 있다. TNC Coin의 임무는 TNC의 향후 프로젝트, 즉 Real Research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 및 더 나은 성능의 메인넷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에코시스템을 대표하게 될 전망이다.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품질 연구에 초점을 맞춘 플랫폼 '리얼 리서치'

Real Research는 TNC 코인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향상된 조사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조사 회사이다. 당사의 플랫폼은 신뢰와 편파적이지 않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당사는 1차, 2차 지속적인 시장 조사에 중점을 두고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 데이터 수집부터 처리까지 전체 연구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지금까지 현행되고 있는 조사 자료 중에서 대해 참여도의 한계를 인식하게 되었고, 그리하여 여러 방면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리워드 방식의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응답자가 리서치에 의욕을 느낄 수 있도록 보상 제공을 할 뿐만 아니라 설문조사 작성자가 이러한 유형의 연구에서 공공기권(Public abstention)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조작되지 않고 객관적인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 외에도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응답을 수집하고 시장을 세분화하여 연구가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고 답변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한다.


컴퍼니 아웃룩(Company Outlook)

TNC Crypto M&A는 현재 거대한 네트워크와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목표를 향해 진행중이다. 시장의 커뮤니티와 함께 다양한 암호 화폐를 수집함으로써 TNC는 높은 가격의 가치를 지닌 유망한 코인이며, 합병으로 인해 토큰보유자와 TNC 코인 투자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TNC는 커뮤니티와 같은 시너지 효과를 통해 TNC 코인이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또한 Crypto M&A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회사가 자산의 가치를 높여 자금 확보에 좋은 기회이다. TNC는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SIGMACHAIN과 야심차게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SIGMACHAIN은 많은 수상 경력과 혁신적인 차세대 블록체인 인프라로 유명하다. 빠른 DDPoS(Dual Delegated Proof of Stake) 네트워크를 통해 출시 된 TNC메인넷은 향후 다음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적용하기 적합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