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DeFi 응용 생태 Ymer 분포식 상업기원 글로벌 선발
상태바
DeFi 응용 생태 Ymer 분포식 상업기원 글로벌 선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26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onsenSys 창립자 Joseph Lubin

이더리움 블록체인소프트회사 CoonsenSys 창립자이자 경영자인 Joseph Lubin은 이더리움의 앞날을 언급했다. 그는 "Defi는 놀라우며 거대한 자석이 될 것이다. 어떤 누구든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 혹은 전통적인 비즈니스를 통해 전 세계 기업에 유입되고 결국 탈중심화되는 글로벌 경제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업이 공공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중요한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ConsenSys와 마이크로소프트, EY(안영)이 새로운 프로젝트 Baseline Protocol을 재개하듯, 기업 고객들에게 이더리움 블록 체인에 구축된 탈중심화 금융 DeFi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허용한다. 또한 개인정보를 전면 공개할 필요 없이 데이터 동기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특히 DeFi가 잠근 암호화 자산은 7월 10억 달러 돌파에서 11월 130억 달러 돌파로 폭발적 증가를 보였다. 10월 가입자는 약 40%, 555,000~775,000으로 증가하였으며, DeFi는 2015년 발전 탐색단계 이후 지금까지 6년 가까이 지속된 발전 침체를 거쳐 현재 폭발 했다. 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글로벌 탈중심 일체화 경제통합을 추진하는 새로운 사업모델이 될 것이고, Ymer 분포식 상업시대는 여기서 부터 시작이다.

Ymer는 이더리움 블록 체인 기층 기술에 기초하여, P-POS(POW*POS) 혼합 컨센서스 메커니즘을 이용해, Defi 무손 압송 굴착, Uniswap 탈중심화 거래, 초현체계, 절점을 이용해 굴착하고, 분포식 상업 생태 자치 등의 제도로, 긴밀하게 연결하고 서로 밀접한 관계가 되어, 하나의 방대한 자치 가치 신뢰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무한한 개인, 비즈니스 모델, 어떤 신뢰에도 호환되고 적용되며, 거레 장면, 디지털 경제 시대의 분포형 상업 체계를 구축한다.

YMT는 YMER 생태에서 독립된 개체의 권익 증거로 사용되며, 소유자가 투표, 의사결정, 배당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 YMER는 이더리움 기층 기술에 기초한 탈중심화 DAPP로 모든 메커니즘 및 협약은 스마트 계약으로 배치되며, YMT는 생태계 유일의 권익의 증거로 2100만개가 지속적으로 발행되어 영구적으로 증발하지 않는다. 이 중 분배 방식은 다음과 같다.

  • 30% 고정 포지션에게 9개의 상절점을 건설하며, 매일 올 사이트 채굴의 17%를 상절점 소유로 하여 오리지널 커뮤니티 건설 및 기술진 건설 유지에 사용한다.
  • 5% 컨센서스 커뮤니티 와 21개의 창세기 통용 절점을 세우고 감시와 선거의 상절점, 각 절점당 5만 YMT(1YMT=0.5USDT)의 청약, 최저 3만 개의 절점, 일일 올 사이트 채굴의 3%를 21개 세그먼트에 소유할 수 있다.
  • 18% 예비 고정 포시젼은 분포식 상업 생태 건설에 사용되며, 생태 관리 규칙에 따라 격려방출한다.
  • 1% 즉 YMT+157500USDT 21만매를 Uniswap 유동지에 투입하여 유동성을 가동하고 20만개의 채굴을 압류하여 통용 채굴 절점 구축하고, 초기 가격을 0.75YMT/USDT로 정하였다.
  • 46% 전부를 채굴 풀에서 무손 채굴 생산 5년에 걸쳐 다 채굴 완료한다.

Ymer의 창세 과정 중, 더 나은 감시를 위하여 11월 23일에 동시에 전세계 21개 창세 공용절점의 청약을 시작하고, 각각 50,000개의 YMT(0.5U/개)를 매일 1%씩100일안에 전부 방출 완료하며, DeFi 무손실 압류 채굴이 정식으로 가동된 후, 창세 통용 절점은 경쟁 말단 토너먼트제를 채택하고, 올 사이트 통용 절점이 어느 정도의 조건에 도달하면 창세 통용 절점에 되기를 신청 할 수 있다. 

21개 창세 통용 절점 청약방식: 23일 홈페이지 동시 오픈 해외 커뮤니티 공고를 기준으로 한다.

 

Ymer는 '블록 체인 기술+클라우드 카운트+5G 통신+빅데이터+인공지능' 등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해 글로벌 비즈니스 컬쳐를 선도한다.

미래 Ymer의 생태 배치는 블록 체인 통증경제시스템 설계로 새로운 비지니스 이익 분배 메커니즘을 만들고, 전통 업종의 탈바꿈을 추진하며, 산업 연방화/커뮤니티 자치화의 분산적 협력으로 전통적인 회사 관리 체계를 대체하며,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상호 공동건설/공유/윈윈(Win Win) 적인 분산식 자율 구동 상체를 실현할 것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DeFi가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고, Ymer의 개막은 탈중심화된 금융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분산된 비즈니스 시대를 표시하고, 또한 보다 풍부하고 독특한 자산 가치를 담아 Ymer시대가 지금부터 시작되면서 전 세계 자유주의자들이 함께 자유의 서광을 받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