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디비전 네트워크, 아케인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디비전 네트워크, 아케인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2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블록체인 기반 VR(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아케인 네트워크(Arkane Network)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이다. 디비전 네트워크 참여자는 콘텐츠 생산 및 제공, 체험을 통해 더 효율적인 가상현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기여하고 보상받는다.

아케인 네트워크는 기업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출시할 수 있도록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케인은 지난 9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액셀러레이터 펀드를 지원받은 우수 프로젝트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비전은 아케인으로부터 신규 사용자를 위한 개인 월렛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아케인 네트워크의 월렛 솔루션은 사용량에 따른 제한이 없으며, 브라우저 및 모든 장치로 확장할 수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아케인의 서비스를 지원받아 디비전 플랫폼을 사용하는 유저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디지털 자산 교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월렛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트론, 매틱 등 총 9개의 디지털 자산을 지원한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비전 네트워크는 플랫폼 내 사용자에게 디지털 자산을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및 인프라 구축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16일 토모체인과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의 상호운용성 연구에 힘쓰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