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핫빗코리아, 참여만 해도 100% 보상받는 '비트코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핫빗코리아, 참여만 해도 100% 보상받는 '비트코인 이벤트' 실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20 0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디지털자산 거래소 핫빗코리아(Hotbit Korea)가 참여만 해도 100% 보상 받을 수 있는 비트코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핫빗코리아에 따르면 19일부터 오는 12월 3일 오후 3시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한 친구가 핫빗코리아의 카카오톡 공식 오픈채팅방에 입장하면 15,000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한다. 많은 친구들을 초대할 수록 전파력 점수 합산을 통해 이에 따른 보상도 커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창에서 '친구 초대하고 비트코인 받자' 항목을 클릭한 뒤 휴대폰 번호를 인증한 후 부여된 나만의 링크를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친구 초대에 성공할 경우 BTC(5천원 상당)와 WRD(1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영향력 TOP 10'을 꼽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향력 순위 1위에 오르면 5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위는 3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3위는 1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4위부터 10위를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지원한다.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단 친구초대를 위한 공유는 무제한이다. 영향력 TOP 10 초대 성공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먼저 참여한 사람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보상은 지급일 기준 시세로 반영해서 지급된다.

한편 가상자산 거래소 핫빗코리아는 오픈 이래 한 번도 해킹 이슈가 없는 것으로 유명한 홍콩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 핫빗(Hotbit)이 한국에 진출하여 체인베이스(Chainbase)와 공동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핫빗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디지털 자산 제도권 시대에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으로 앞서가는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