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그레이스케일, 관리중인 암호화폐 자산 '100억 달러' 돌파
상태바
그레이스케일, 관리중인 암호화폐 자산 '100억 달러' 돌파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1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s)가 사상 처음으로 관리 중인 디지털 자산 100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가상화폐 시장의 활황세를 다시 한 번 예고했다.

지난 17일 저녁(현지시간) 공개된 바에 따르면, 뉴욕 소재 이 회사는 비트코인(BTC), 비트코인캐시(bitcoincash), 이더리움(ETH), 호라이젠(horizon), 이더리움 클래식(ethereum classic), 라이트코인(litecoin), 스텔라(stellar), 엑스알피(XRP), 지캐시(zcash) 등 현재 104억 달러의 자산을 감독하고 있다. 이 회사의 11월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10월 30일 76억 달러에서 증가한 것이다.

이번 달 모든 암호화폐의 가격 상승이 성장의 요인이지만 유입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13일(현지시간) 마이클 손넨쉬인(Michael Sonnenshein) 상무는 지난 주에만 그레이스케일이 2억6,23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자산은 9개의 단일자산투자신탁과 다양한 펀드에 걸쳐 보유된다. 이들 주식은 공인투자자에게만 직접 제공되지만 대부분 장외시장에서 공개거래가 가능하다.

그레이스케일은 코인데스크(CoinDesk)의 모기업이기도 한 디지털통화그룹(Digital Currency Group)이 소유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