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재퍼(Zapper), 델파이·코인베이스벤처 지원으로 시드투자 라운드 연장
상태바
재퍼(Zapper), 델파이·코인베이스벤처 지원으로 시드투자 라운드 연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13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12일(현지시간) 재퍼(Zapper)는 델파이 디지털(Delphi Digital)과 코인베이스(Coinbase)의 새로운 지원을 받아 씨드 투자 라운드의 연장을 발표했다. 150만 달러에 추가되는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다.

재퍼는 이더리움(ETH) 분산금융(DeFi)을 위한 자산관리 포털을 운영하고 있다. 사용자는 월렛으로 로그인하여 모든 자산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 파밍, 유동성 채굴, 토큰 보유 다변화 등 추가 투자를 위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도 볼 수 있다.

델파이벤처스(Delphi Ventures)는 가상화폐 연구회사 델파이 디지털(Delphi Digital)의 투자부문 회사다. 코인베이스벤처(Coinbase Ventures) 또한 브라이언 암스트롱(Brian Armstrong)이 이끄는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의 투자부문 회사이다.

8월에 발표된  씨드 라운드는 프레임워크 벤처스(Framework Ventures)와 리베르투스 캐피털(Libertus Capital)가 이끌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