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3 17:48 (화)
델리오, 체인업 통해 전세계 30여개 거래소로 금융서비스 확장
상태바
델리오, 체인업 통해 전세계 30여개 거래소로 금융서비스 확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30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디파이(Defi) 전문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 체인업(대표 종겅파)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를 전세계 거래소들로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싱가폴에 본사를 둔 체인업(ChainUP)은 후오비(Huobi)의 공동창업자인 두준(Du Jun)에 의해 설립된 노드캐피탈(Node Capital)의 자회사로 거래소 구축을 위한 현물, 선물, OTC, ETF 등 트레이딩 플랫폼과 지갑, 마켓메이킹 플랫폼 등 통합 솔루션을 클라우드(Cloud)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CoinTiger, CoinNeal, MXC, Biki등 30여개 거래소가 체인업 기술이 적용된 구축형 솔루션을 사용 중이다.

체인업은 현재 200여명의 개발진들이 모여 베이징 R&D센터를 운영 중이며 최근 한국, 일본 등에 지사를 설립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델리오는 체인업을 통해 전세계 30여개 거래소들에 델리오의 가상자산 렌딩, 예치, 스왑 등의 금융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델리오 관계자는 “체인업은 중국 및 일본, 미국 등 전세계 거래소에 서비스를 제공, 글로벌 거래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며 “체인업을 통해 델리오의 글로벌 진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델리오는 체인업 외에도 노드캐피탈(NodeCapital)의 자회사 중 하나인 블록체인 전문 매체 진써차이징(jinse)과 파트너십을 맺고 진써 미디어 내 델리오 칼럼을 운영, 델리오 서비스에 디파이(Defi)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파이(Defi) 두카토(DUCATO) 프로토콜 런칭 및 미국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에 상장시키며 글로벌 서비스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