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8:09 (금)
MTC메트칼프체인, ZB거래소 상장… 출시 1시간만에 상승폭 6842%
상태바
MTC메트칼프체인, ZB거래소 상장… 출시 1시간만에 상승폭 6842%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7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B닷컴의 소식에 따르면 MTC는 2020년 10월 24일 19시 14분 7.6 USDT의 가격으로 ZB거래소에서 처음으로 전국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MTC화폐가격은 출시 당일 1시간도 되지 않아 최대 상승폭 6842% 기록, 최대 520 USDT까지 급등했다. MTC는 10월 26일 오전 11시 약 431 USDT로 3일동안 거래액이 2천8백만 달러를 넘었다. 

MTC 메트칼프 체인은 분산 지능형 트래픽 풀인 MTCENGINE을 채취하여 중심화에 적합하지 않은 일체화된 데이터 프레임을 제공하고 우리의 블록체인 트래픽의 가치에 대한 이해에 따라 표준화할 수 있다. '논리적 통합, 물리적 노드 침하', '헤나 중심화 전통적인 트래픽'의 분산 트래픽 패러다임을 구축하여 네트워크에 분산적이고 복제 가능한 트래픽의 비즈니스 작동 패턴을 제공한다.

MTC 메트칼프 체인은 트래픽 원소를 융합한 비잔티움 내결함성 알고리즘 MBFT(MBFT Byzantine Fault Tolerance)을 사용하여 대규모 트래픽 비지니스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공동체 마찰을 줄이고 대규모 상업 프로세스의 사업 개발 동향과 운영 방식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3가지 방면의 관리 수요를 고려해야 한다. 첫째, MTC 지능형 트래픽 체인 자체의 업그레이드, 변경 및 퇴출. 둘째, MTC 메트칼프 체인에 투입되는 기존 트래픽 및 외부 블록체인의 특별한 관리. 셋째, 광범위한 공동체가 참여하고 우리의 관리 기제는 보편적이고 투명하며 공평해야 한다.

Metcalfe's Law의 계발에 따라 MTC 메트칼프 체인은 메트칼프 생태 경제 모델을 제시하여 MTC 응용 생태계를 사용자로 보고 피드백하고 있는 경제 메커니즘을 설계하였으며, 각각의 트래픽 응용의 접속은 전체 MTC 가치에 제곱의 증가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트칼프 체인Metcalfe Chain(MTC)은 차세대 지능형 트래픽 애플리케이션 집약형 체인으로서 블록체인의 대규모 트래픽 응용의 주요 난점을 해결해준다. MTC 메트칼프 체인은 분산 지능형 트래픽 풀인 MTCENGINE,인수합병 가능한 관리 아키텍처 MER 및 메트칼프 토큰모델을 제시한다. 분산형 트래픽 관리에 기초한 MBFT 컨센서스를 채용하고 IPFS와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호환하며 가장 광범위한 사용자의 방치된 트래픽을 활성화함으로써 밀리언급 컨텐츠 터미널 노드를 형성하고 생방송 비디오, 대형 게임, 하이패스 전자상거래 및 금윰무대 등 대규모 트래픽 업계에 간편한 체인 개편 및 비지니스 모델의 재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ZB는 2013년 설립된 글로벌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거래 서비스 플랫폼으로, 전 세계 1000만명이 넘는 가입자에게 디지털 자산거래 서비스를 7년동안 안정적으로 제공하였다. 하루 평균 거래액이 30억 달러 이상으로 BTC, ZB, EOS, XRP의 주류화폐의 거래액이 상위권을 꾸준히 차지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 기사는 싱가포르 블록캐스트와의 기사커넥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