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8:09 (금)
ASICLine 채굴기, '투자 기회 창출'로 주목
상태바
ASICLine 채굴기, '투자 기회 창출'로 주목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6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ASICLine Inc이 최근 출시한 채굴기 제품이 전 세계 암호화폐 투자자들로부터 발 빠르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FirstLine과 PowerBox는 현재 ASICLine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 중인 5nm ASIC 채굴기로, 모든 암호화폐 채굴 애호가들이 지식과 전문성에 구애받지 않고 투자 기회를 창출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제작됐다. 이들 제품은 신속한 투자 수익 달성을 위해 빠른 속도의 해시레이트를 구현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더욱 긍정적인 사실은 FirstLine의 해시레이트가 비트코인 410TH/s, 라이트코인 60GH/s, 이더리움 8GH/s, 모네로 3MH/s이라는 것이다.

PowerBox의 경우 비트코인 1250TH/s, 라이트코인 180GH/s, 이더리움 24GH/s, 모네로 9MH/s로 수치가 더 좋다. 이들 제품의 전력 소비량은 각각 650W, 1800W다.

또한 ASICLine 채굴기는 누구나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는 제품을 콘센트에 연결만 하면 되며 와이파이나 케이블로 연결해 풀데이터나 ASICLine의 무료 마이닝풀을 선택해 채굴을 시작하면 된다. 이들 제품은 ASICLine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리눅스 기반 시스템으로 사전 구성된 형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마틴 뮐러(Martin Muller) ASICLine CEO는 “ASICLine은 일반인들도 암호화폐 채굴을 통해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에 나온 제품들은 해시레이트와 채굴 효율성이 뛰어나고 채굴과 관련해 지식이나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도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즘과 같은 혼란한 시기에 이처럼 투자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