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6:56 (화)
블록체인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11월 정식 출시
상태바
블록체인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11월 정식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6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 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MileVerse)가 자체 애플리케이션 ‘MileVerse’를 오는 11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의 애플리케이션 ‘MileVerse’는 고객이 보유한 마일리지를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 통합하여 보유중인 마일리지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플랫폼 앱 서비스이다.

MileVerse 앱은 지난 2분기 모바일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사용자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빠르면 11월 마지막 주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에서 MileVerse 앱 사용자는 보유한 기업의 마일리지를 MVP로 교환해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쿠폰 구매 등 앱 내에서 마일리지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MileVerse 앱 사용자는 KSNET에서 제공하는 POS 연동을 통해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게 된다. KSNET은 카드단말기 서비스 및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상위 밴 사 중 하나이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마일벌스는 중앙일보 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제이헬스픽 마일리지를 비롯해 국내 및 해외 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KSNET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MileVers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마일리지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