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코로나 걱정 없는 '나만의 영화관'" 무비블록, 심심풀이 영화제 24일 개막
상태바
"코로나 걱정 없는 '나만의 영화관'" 무비블록, 심심풀이 영화제 24일 개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3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비블록-숙명여대 캠퍼스타운, 온라인 영화제 24일 개막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제2회 심심풀이 영화제의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로 많은 영화제들이 온택트(Online+Untact) 방식을 택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캠퍼스타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 2회 심심풀이 영화제도 24일부터 무비블록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상영작은 15분-40분의 단편 영화 10편으로, 총 4가지 섹션 △공간미학 △삶의여정 △청춘예찬 △묘한시선으로 구분된다. 

하나의 섹션은 2편에서 3편의 작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하루에 2개의 섹션이 시간 별 한번씩 상영된다. 상영 시작 시간은 18시, 20시로 구성되며, 종료 시간은 섹션 별 러닝타임에 따라 차이가 있다. 또한, 작품 당 영화제 기간 내 단 2회만 상영된다.

올해로 제 2회를 맞이한 심심풀이 영화제는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주관하는 영화제로, 대학생 영화 문화 기획 단체 ‘GUJIFF’와의 콜라보를 통해 작년 제 1회 심심풀이 영화제를 용산 롯데 시네마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무비블록 관계자는 “심심풀이 영화제와 같이 많은 영화제들이 온라인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며 “무비블록은 가치 있는 컨텐츠 소비를 지향하기에 그에 걸맞는 영화제 특화 기능들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