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타키온홀딩스, 부산서 사업설명회 개최… '기술지주사 역할' 강조
상태바
타키온홀딩스, 부산서 사업설명회 개최… '기술지주사 역할' 강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1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키온홀딩스의 강덕호 대표가 사업설명회에서 설명하고 있다.
타키온홀딩스의 강덕호 대표가 사업설명회에서 방향성 등 전반적인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4차산업 기술 특화 지주회사인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는 WA컨설팅와 함께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지난 15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타키온홀딩스는 기술지주사로서의 역할과 앞으로 사업전개의 방향성 등 전반적인 내용을 설명했다. 

타키온홀딩스 강덕호 대표는 “타키온홀딩스는 기술지주사로서 비대면 특허 기술의 보유뿐 아니라, 다각화된 분야로의 상용화를 통해 코로나에 지친 많은 분들께 비대면 기술을 선보이겠다”며 타키온홀딩스가 가진 기술지주회사로서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언급했다.

타키온홀딩스(TACHYON HOLDINGS)는 2018년 5월 15일 설립된 국내 최초 4차산업 기술 특화 지주회사로, 4차 산업 기술 및 보유하고 있는 특허 기술을 이용한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이후에 스핀오프를 통해 계열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증강현실 기반의 뷰티 메이크업 플랫폼인 ‘티커’는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카카오런 개발 및 라인 게임즈 출신의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로 이루어진 타키온홀딩스 기업부설연구소에서 개발중인 플랫폼이다. 

‘티커’는 누구나 쉽고 아름답게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 편집, 가상 뷰티체험, 영상통화, 뷰티 제품 구매 등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뷰티 특화 플랫폼이다.

특히, 타키온홀딩스은 ‘티커’의 메인 기술과 관련된 9가지의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특허 출원이 완료된 9가지 특허는 ‘티커’ 플랫폼이 기존의 뷰티 카메라 플랫폼의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높은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원천기술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