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블록체인 도메인 보유자, 트위터로 '안전 결제' 확인 가능"
상태바
"블록체인 도메인 보유자, 트위터로 '안전 결제' 확인 가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21 0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스터퍼블도메인·체인링크, 새 기능 출시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블록체인 스타트업 '언스터퍼블도메인(Unstoppable Domains)'과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Chainlink)가 블록체인 도메인을 보유한 개인이나 집단이 자신의 트위터(Twitter) 계정을 이용해 인증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

20일(현지시각) 발표에 따르면, 이 트위터 인증 서비스는 crypto 도메인 소유자들이 마이이더월렛(MyEtherWallet) 앱을 통하여 주소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기능은 체인링크 오라클에 의해 구동되며, 이 오라클은 언스터퍼블도메인에서 공용 트위터 사용자 이름으로 각 crypto 주소를 연결한다.

회사는 트위터 인증이 피싱 해킹과 같은암호화폐 결제 범죄를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검증은 온체인(on-chain)으로 확인되는데, 사용자가 자금을 보내는 수신자가 합법적인지 여부를 시각적으로 알 수 있다.

마이에더월렛 설립자인 코살라 헤마찬드라(Kosala Hemachandra) 회장은 "블록체인 결제에서 사기 관행을 없애야 할 때"라고 말했다. 또한 "Twitter 핸들을 당신의 블록체인 주소에 추가하면 누락되었던 투명한 층을 제공하여, 암호화폐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